훌륭한 체육 교사를 육성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교육부는 수많은 연구를 수행하고 신체 훈련 전체를 따르는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용감하고 계몽 된 관리는 고성능 21 세기 대학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자격을 갖추고, 열정적이며, 헌신적인 대학 지도자들을 끌어들이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Lenape (Delaware Nation, Delaware Tribe, Stockbridge-Munsee), Shawnee, Susquehannock 및 Wahzhazhe Nations. 토지 부여 기관으로서, 우리는이 땅의 정상적인 관리인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책임있는 청지기 직분을 이해하고 모델링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또한 그 땅의 더 긴 역사적 과거와 그 역사에서 우리의 위치를 인정합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연구 문화에 대해 잘 알고있는 활발한 봉사 활동을 통해 국내, 국가 및 전 세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College of Education에서는 학생들을 준비하는 방법, 최첨단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 및 강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학제 간 업무에서 상호 작용을합니다.

신체 건강의 중요성에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대한 이해를 개발하는 것은 항상 Elmira College 교육의 필수 요소였습니다. 우리의 인간 개선 박사 과정은 북미에서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캐나다에서 요구되는 직업에 대한 기술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직업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의 비전과 사명은 각 학생이 기술 기반 교육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BI 대학생들은 학교에 머무르고 4년 이내에 졸업하면서 더 큰 성적을 얻었습니다. 프로그램, 졸업장 가능성 및 배달 모드별로 제품을 검색합니다. 또한 전공 시간을 위한 작업은 1 학년 및 2 학년의 경우 30 분, 2 학년 및 3 학년의 경우 주당 1 시간입니다. 그러나 미성년자의 경우 적절한 실용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학기당 매주 30 분씩 4 년간 할당됩니다. 이러한 전공 및 미성년자의 시간 할당은 음악 교육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시간 할당으로 간주됩니다.

Sarah Cooper는 상담, 고등 교육 및 특수 교육부의 학부생입니다. 우리의 상담 및 인사 서비스 프로그램은 미국 캐나다 직업 교육 대학에 의해 # 1에 선정되었습니다 생활 방식, 사고 방식, 당신이 여분의 일을 할 수 있다는 이해, 여분을 달성하고 적절한 교육, 의식, 코칭으로 당신의 인생에서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 지원 및 피곤한 일. 대학이 감당할 수 없는 곳을 스스로 찾는 것은 우리 대부분이 이해하는 것보다 더 흔하다.

우리는 교육자로서의 경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안내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대학 시스템에서 pacesetter가 되는 것은 교육 정도에 따라 감독과 몇 가지 다른 클래스 아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장소는 중요하며 대학 시스템 내의 각 학자의 삶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이 국가의 모든 주에서 최고의 교육을 받기 위한 단계별 과정을 제공함으로써보다 전문적이고 교육 받고 조직된 사람들을 오늘날의 교육 분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지도자가 되기 위해 어떤 자격과 훈련이 필요한지, 그것이 강사든, 관리자든, 훈련 분야 내의 다른 직책이든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 부서는 실험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그 지역을 따른다. 또한, ICT를 활용하여 학생들이 생물학의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고, 가정하는 과학적 능력을 키우며,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특히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학과는 물리학의 본질적인 개념과 물리학을 검토하는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이해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대학생들이 일상 생활에서 과학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데이터와 전략을 습득하도록 지원합니다. 따라서 예비 물리 교사로서의 자격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교육부는 도덕 교육의 후속에 대한 이론적이고 합리적인 연구를 통해 윤리적 및 도덕적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는 예비 강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NU 교육 대학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기계 공학 교육 및 재료 공학 교육 부서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래,이 부서는 산업 기술자 훈련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을 갖춘 산업 및 공학 학교 및 유능한 기술 고등학교 학계의 전문가를 양성했습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제만을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강의자로서 인성을 갖추면서 기계재료공학 교수법의 이론과 실제를 연구한다.

궁극적으로,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부서 목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