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스는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레너드를 배제하고 LA 클리퍼스의 스타 카와이 레너드는 수요일에 오른쪽 발목을 삐어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맞붙지 않을 것이다. NBA는 크리스마스에 경기 일정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스포츠중계 자주 잡는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년부터 크리스마스에 정기적으로 경기를 즐기고 있지만, 주요 크리스마스 경기는 1983-84년까지 방영되었다. 이 날 경기들은 많은 위대한 그룹과 선수들을 특징으로 한다.

크리스마스는 NBA의 주요 비디오 게임들이 매 시즌 네트워크 텔레비전에서 방송되는 휴일이기 때문에 텔레비전에서 NBA에 추가적으로 주목할 수 있다.

이 날에 행해진 게임들은 선택된 시즌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비디오 게임들 중 일부였다.리그는 2017년 NBA 서머 리그를 통해 부동산 전반에 걸쳐 최신 엠블럼 내에서 분리되기 시작했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의 구단주였던 도널드 스털링은 2014년 4월 29일 인종차별 발언으로 NBA로부터 영구제명 처분을 받았다. 스털링은 NBA 헌법에 따라 허용된 최고액인 250만 달러의 벌금을 추가로 부과받았다. 2001년에 NBA G 리그로 알려진 마이너 리그인 내셔널 농구 디벨로프먼트 리그가 만들어졌다. 1967년, 리그는 미국 농구 협회의 형성과 함께 새로운 외부 위험에 직면하였다. NBA는 이 시기의 중요한 교수진 스타 카림 압둘 자바를 영입했다.가장 향상된 선수상은 기본적으로 이전 시즌에서 가장 향상된 모습을 보여준 선수에게 수여된다. 올해의 수비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된다. 올해의 감독상은 본질적으로 그룹에 가장 건설적인 구별을 한 감독에게 수여된다.호주인 뤽 롱리(시카고 불스와 함께 3회 우승), 앤드루 보굿, 벤 시몬스(2016 NBA 드래프트 전체 1순위, 2018 NBA 신인왕, NBA 올스타 3회). 나이지리아의 하킴 올라주는 1984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지명되었고, 2회 챔피언, 12회 NBA 올스타, 1994년 NBA MVP, 2회 NBA 파이널 MVP, 2회 NBA 올해의 방어 선수,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헤도 튀르콜루, 터키 – 2008년 가장 향상된 선수상 수상자, 2010년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의 전 토너먼트 스태프 멤버. 미국 밖에서 NBA의 가장 큰 세계적인 시장은 중국에 있으며, 약 8억 명의 시청자들이 2017-18 시즌을 시청했다. 2017년을 기준으로 NBA의 명성은 2016-17 시즌 동안 단지 시청률의 34%를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떨어졌다.첫 번째 프리시즌 비디오 게임은 2009년 10월 1일에 열렸으며 WNBA와 NBA 개발 리그의 대체 심판이 사용되었다. NBA와 심판들은 2009년 10월 23일에 합의에 도달했다. 그리핀은 대부분의 리그에서 로스터를 고려할 가치가 있는 월요일에 빛나는 많은 선수들 중 하나였다. 일손이 부족한 세븐티식서스는 화요일 브루클린에 승리한 후 추가할 가치가 있는 많은 선수들로부터 귀중한 공헌을 얻었다. 새크라멘토 킹스는 그들의 연승을 7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확장시키면서 그들의 지글지글한 연승을 계속했다.머레이즈의 수비가 호크스 그레그 앤서니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고 있는지는 애틀랜타 호크스의 가드 데준테 머레이가 이번 시즌에 수익성 있는 출발을 하는 해외스포츠중계 방식을 무너뜨린다. 1946년 6월 6일 –미국 농구 협회는 뉴욕 코모도어 호텔에서 설립되었다. 모리스 포돌로프는 리그의 초대 회장이었고, 이후 커미셔너로 직함이 바뀌었다. 버진아일랜드, 특히 USVI 출신의 팀 던컨은 처음부터 미국 거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국제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심지어 국제 경쟁자에서 미국을 대표했어야 했다.카이리 어빙이 공식적으로 네츠의 법정 소송에 복귀한 가운데, 마크 스피어스는 네츠의 스타가 동료 게이머들에 의해 너무 빨리 다시 받아들여졌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현재에 합류한다.

토론토 랩터스 포워드 파스칼 시아캄이 적절한 인덕터 압력으로 2주 이상 결장할 것이라고 관계자가 일요일에 소개했다. 미들턴은 비수기 손목 부상을 회복하는 데 보통 시즌의 첫 몇 주를 놓칠 것으로 예상되었다. 우리는 2018년까지 다시 구애하는 대부분의 게이머들에 대한 상세한 스카우트 관찰을 포함하는 상위 100대 유망주 툴을 선보였다. Wembanyama는 일요일 Nanterre와의 경기에서 하이라이트 릴의 활약과 함께 30개의 요소, 9개의 리바운드, 5개의 블록으로 다시 한번 빛나고, 30피트 4인치의 프랑스 센세이션은 30개의 요소, 9개의 리바운드, 5개의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스탭들은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고, 12명의 게이머들 중 11명이 개인 자격으로 헌액되었다.1995년 NBA는 밴쿠버 그리즐리스와 토론토 랩터스의 합류로 캐나다로 확장되었다. 1996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