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단어 게임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학문적 사상가 일 가능성이 높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올레벳 습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경쟁과 같은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계 유사성을 명명할 수 있는 것만을 서로 다른 다양한 인간 행동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과 같은 레크리에이션 정의가 존재하기 때문에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올레벳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대답이라고 가정합니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둘 다 포함합니다.

이 게임 클래스는 관련 기술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하우스 비디오 게임 방법의 도입으로 인해 테이블 하키와 같은 일부가 크게 변경되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비공개 및 공공 스포츠 룸의 스타일 비품에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 및 기타는 반사 및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이 부적절하게 수행하지만 이로 인해 부상을 입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비디오 게임은 마시는 비디오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에 해당하는 헌신적인 섭취 게임은 신체적인 조정을 포함하며 관련 원인에 대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상업 시스템은 적어도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다수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장치. 패들 컨트롤러에 해당하는 더 많은 난해한 유닛도 입력에 사용되었다. 추측 게임은한 플레이어가 의식하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그것을 누설하여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이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통신 종류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장르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게임 전시회로 구성됩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1,500만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와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MY.GAMES에는 매년 PC, 콘솔 및 모바일 장치에서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자체 개발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세 개의 큐브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숫자로 결합한다.

John Nash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 서브레딧에서 볼 수 있는 고품질 대화 게시물의 예를 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Spells & Secrets – Alchemist Interactive – 집중적인 캐릭터 제작자인 소파 협동 조합과 함께 3D 마법사 불량배와 같은 마법의 샌드 박스를 제공하여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표현은 개인의 장엄함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작품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여가다. 만약 당신이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면, 이것은 아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연필과 종이로 만든 클래식의 디지털 버전이죠.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형성하며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됩니다. 모든 경우에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구조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는 형식을 입력하고 그 안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주로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 최상의 전략적 전송을 결정해야 합니다. 퀴즈 게임은 사람이 얻을 수있는 질문에 따라 상당히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비디오 게임은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경험은 종종 기존의 롤 플레잉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구현합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위치 또는 MMORPG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 2009년 현재, 아마도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