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변화는 노동 계급 어린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축구를 포함하여 비디오 게임을 위한 여분의 시간을 가졌음을 의미했습니다. 많은 축구 규정의 유행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정원 그릇, 잔디 테니스 등에 해당하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용됩니다.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것은 최근의 타원형, 경기장,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준비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은 많은 볼 게임을 수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발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법은 종종 광범위한 용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의 특성에 따라 유틸리티의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게임의 법칙은 FIFA에서 발행하지만 국제 축구 협회 이사회에서 관리합니다. 17 개의 법률 외에도 수많은 IFAB 결정 및 기타 지침이 축구 규정에 기여합니다. 주요 법안은 골키퍼를 제외한 게이머가 경기 중 손바닥이나 팔로 공을 고의적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먹튀검증 먹튀 메이저사이트 으로 처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하지만 던지기 재시작을 통해 각 손을 사용해야 합니다.

비록 수년간 활용도가 낮았지만, 이것은 현대 게임의 제도에서 중요한 규칙 조정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축구를 즐기기 위해 헌신된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 세기 중반에 설립되어 1796 년에 경기를 중단한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스타디움 기금은 경기장 편의 시설 개선을 돕기 위해 축구 피라미드 전역의 클럽에 자본 보조금을 수여합니다. 축구의 전문적인 세계는 신중하게 모델링되고 재창조되어 모든 관리 에너지와 도구를 사용하여 개별 축구 이야기를 만들고 꿈을 꾸지 못하게합니다.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이라고 불리는 개인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위원회가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판을 작성했습니다. 축구 클럽에 대한 언급을 제목에 담은 최초의 문서화된 클럽은 1824 년에서 41년 사이에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위치한 The Foot-Ball Club이라고 불 렸습니다. 클럽은 트립을 금지했지만 밀고 잡고 공을 집어 들었다.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ft를 사용하여 공을 조종하지만 팔이나 팔을 제외하고 몸의 일부 (특히 이마로 향하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플레이 내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어떤 코스에서든 공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피치를 통해 모든 것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플레이어는 오프사이드 장소에서 팀 메이트 창녀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하키 레크리에이션 밴디는 부분적으로 제휴 축구 지침에 기반한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1880년 먹튀검증 먹튀 메이저사이트 Massasoit House 협약에서 정착물이된 Yale 코치 Walter Camp는 규칙이 논의되고 변경된 곳에서 많은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레크리에이션을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조정은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앤 거리 가이드 라인의 제도로 스크럼을 바꾸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시간에 수행된 게임이 반드시 걷어차는 공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개념을 강화합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그룹이 구역으로 나누어진 라운드 피사체 위에서 플레이하고, 포를 터치하여 중앙 투푸나 골을 치는 등 득점 요소로 구성된 키오라히(Ki-o-rahi) 게임을 했다. 축구라는 단어의 어원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설명이 있다.

축구(또는 풋볼(football)이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지칭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다른 합리화가 있습니다. 축구는 처음에는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의 게임을 상당히 많이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빈번한 기술에는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