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몇년 동안 BAA의 플레이 품질은 경쟁 리그 나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주요 독립 골프 장비보다 훨씬 높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팀이 BAA로 뛰어 들었고 BAA는 숙련 된 기술을 추구하는 대학생을위한 대안의 리그로 설립되었습니다. 각 그룹은 7 개 시퀀스 중 가장 좋은 순서로 상대방을 수행하며, 기본 그룹은 4 개의 게임에서 다음 구형으로 진출하고 반대 직원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PB중계 플레이 오프에서 제거됩니다.

그 논쟁은 그 사건들이 서로 느끼는 신뢰의 정도를 심각하게 떨어뜨렸다. 잠재적으로 손해를 입히고 소송을 제기한 NBA는 NBPA와의 합의에 도달하여 게이머에게 6 천 2 백만 달러를 부과했습니다. 일찍이 알렉스 잉글리쉬로부터 대통령직을 물려받은 이사야 토마스가 그 NPB중계 순간에 주재했다. 센터 빌 러셀 (Bill Russell)이 이끄는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1956-57 년에서 1968-69 년까지 13 개의 타이틀 중 11 개를 획득했다. 그러나이 해의 리그에는 8 ~ 14 개의 팀만 포함되어 있었고 그룹 하우스 소유자는 당시 아프리카 계 미국인 게이머와의 계약을 광범위하게 피했습니다.

피닉스 | 피닉스 선즈와 마이애미 히트는 NBA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종자이며, 그 사이에 그들은 인상적인 공연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두 사람 모두 수요일에 각각의 컬렉션에서 2대 0으로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팬두엘 스포츠북에 근거하여 그것을 수행하기 위한 강력한 우승후보들이다. MLB 휴스턴 | 휴스턴 애스트로스 감독 더스티 베이커 (Dusty Baker)는 화요일 밤 2,000 번째 스포츠를 받았다. 메이저 리그 역사상 12 번째 선장이되어 이정표와 1 차 흑인을 달성했다. DENVER & Michael Malone은 Denver Nuggets가 Jamal Murray와 Michael Porter Jr.를 다시 법원에 데려 오는 것만으로 NBA 타이틀 경쟁자로 변신한 것을 알았습니다. 덴버 감독은 수요일 너겟이 관점의 변화나 참가자 인수를 통해 수비를 크게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카를레시모는 마이애미 히트가 챔피언쉽에서 우승할 수 있는지 그리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누가 우승후보인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토론한다.

샬럿 호 넷츠는 오프닝을 위해 여러 후보자를 인터뷰할 수 있는 허가를 요청하면서 헤드 코치를 찾기 시작했다고 상황에 익숙한 개인이 말했다. 조엘 엠비드는 28일(현지시간) 마이애미 히트와의 경기에서 76ers 동부 콘퍼런스 준결승 3차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복귀전을 향해 계속 나아가면서 불확실한 상황으로 격상됐다.

Maurice Podoloff는 리그의 첫 번째 회장이었고 나중에 커미셔너로 변경되었습니다. 버진 아일랜드, 특히 USVI 출신 팀 던컨은 처음부터 미국 시민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국제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전세계 경쟁에서 우리를 대표해야 합니다. 호주인 Luc Longley (시카고 불스와 3 번 챔피언), Andrew Bogut, Ben Simmons (2016 NBA 드래프트, 2018 NBA 신인왕, NBA 올스타 3 번). 나이지리아 Hakeem Olajuwon은 1984년 NBA 드래프트, 2 번 챔피언, 12 번 NBA 올스타, 1994년 NBA MVP, 2 번 NBA 파이널 MVP, 2 번 NBA 수비형 올해의 선수 및 명예의 전당에서 첫 번째 일반 선택.

NBA에서, 당신은 Giannis를 멈추거나 다음 Giannis를 찾으려고합니다. Giannis Antetokounmpo가 리그에서 가장 지배적 인 힘으로 변했다는 것을 어떻게 알릴 수 있습니까? 크리스 폴은 6차전에서 물속에서 피냄새를 맡은 것처럼 나타났고, 궁극의 뿔이 자비를 베풀 때까지 끈질기게 펠리컨을 공격했다. 모든 시리즈를 괴롭힌 후, 선즈 스타는 뉴올리언스를 멀리하기 위해 완벽하게 반응했다.

선수들은 서비스 기간이 5년인 65세 이상의 선수들에게는 월 100달러, 서비스 기간이 10년인 65세 이상의 게이머들에게는 월 200달러의 목표를 세웠다. 그러나 합의를 마무리하기위한 협상이 무산되었고, 1962 년 Heinsohn은 합법적 인 전문가 인 Lawrence Fleisher (이후 25 년 동안 NBPA의 법률 고문으로 남아 있음)를 고용하여 노조 목표를 위해 싸웠습니다. 그리고 그린과 브룩스가 분출물을 교환하고 커가 신성하게 코드 브룩스가 깨졌다고 말하자마자 그것은 간단히 끓기 시작했다. 올 시즌 NBA 내에서 많은 11위 안에 든 4명의 골든스테이트 선수들에게는 명백히 적용되지 않는 코드. 피닉스 선즈는 올스타 데빈 부커와 함께 플레이 오프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음을 확인했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자신들의 슈퍼스타 루카 돈치치가 라인업에서 빠졌을 때도 같은 모습을 보였다.

Dan Patrick Show의이 버전에서 Dan Patrick은 James Harden-Ben Simmons 상거래가 Harden의 가난한 플레이와 Simmons에게 해를 끼친 Nets와 Sixers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궁금해합니다. Tom Haberstroh는 Anothe의 형제와 합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