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는 WordPress 테마 이상이며 표준 WordPress 게시 편집기를 훨씬 우수한 비주얼 편집기로 대체하는 완전히 새로운 웹 사이트 구성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디자인 전문가와 신참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으며, 충격적인 용이성과 효율성으로 멋진 디자인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또한 0pc0deFR에서 개발한 WPScan, WordPress Auditor 및 WordPress Sploit Framework와 함께 잠재적인 취약점을 연구하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트캠프 위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구 연구는 CSRF, LFI, RFI, XSS, SQL 주입 및 사용자 열거와 유사한 취약점을 인식했습니다.

WordPorms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체 호스팅 버전의 WordPress를 사용해야합니다. WPForms에는 빌더가 사용자 정의 기능을 확장하고 생성할 수 있는 수많은 후크 및 필터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WPForms에는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사전 제작 된 WordPress 유형 템플릿이 제공되므로 원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처음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 부트캠프 다. 내장된 스킨 빌더를 사용하여 WP베이커리 페이지 빌더 디자인 옵션과 부품 스타일링을 조정하여 모델 식별과 함께 이상적인 매치를 만드십시오.

PostgreSQL을 위한 AlloyDB 요구되는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위한 PostgreSQL 호환 데이터베이스를 완벽하게 관리합니다. Knative Components를 사용하여 Kubernetes 고유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만듭니다. VMware Engine 완전 관리, 네이티브 VMware Cloud Foundation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스택.

미디어 파일 라이브러리 | WordPress에는 사진이나 영화와 같은 미디어 파일을 업로드하고 페이지 나 게시물에 포함시킬 수있는 내장 미디어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WordPress 내부의 이미지에 대한 기본 편집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자 학습 웹 사이트 • 학생들은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전자 학습 웹 사이트에서 출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com에서 얻을 수있는 호스팅 버전의 WordPress를 사용하려면 WordPress.com 계정을 만들어야 시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는 WordPress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서버 또는 웹 호스팅 계정에 설치할 수있는 곳입니다. WordPress 소프트웨어는 오픈 소스이므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