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구성의 문제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체중 회복을 막는 해답이 된다. 정확히 무엇이 분명한가?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지방이 얼마나 손실되는지와 관련하여, 연구는 이것이 대학원생들 내에서 다시 체중에 관한 95%가 투여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같은 연구는 체중 회복과 신체 구성을 연관시킨다. 그래서 무엇을 계획하는가?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잘못된 일을 전문화하게 할 수 있고, 우리가 옳은 일을 잊게 할 수 있다.

나는 단지 항상 임신할 수 없는 고객을 사용하여 일했다. 그녀는 보통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Ivf를 해석하는 방법을 바꾸는데 노력했다. “웹 사이트가 작동한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용해 처리한 후, 그녀는 마치 https://ko.wikipedia.org/wiki/대구 밤투어 그녀의 몸이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처럼 자유롭게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출산하는 것처럼 보였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단지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놀라운 아기를 키우는 데 성공했다는 것 또한 출산을 준비하는 것에 성공적이라는 것을.

5) 총 유연성과 통제력 당신은 체중 운동을 시작하기에 꽤 쉽게 만들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점진적으로 가능한 한 힘든 운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힘들고 보람 있는 운동들, 하루에 20분에서 반 동안 이것을 성취하면 당신은 매우 가까운 미래에 매력적으로 근육질이고, 뚱뚱하지 않은,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이다.

시스템의 90%는 어떤 물로든 만들어진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물 없이 계속 간다. 물론 청량음료, 주스, 그리고 가끔은 실제 물을 주지만, 순수하지 않을 수도 있고, 세포 안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체지방을 잃기 위해 여분의 플랩을 한다면, 다른 음료의 설탕이 많은 지방과는 반대로 세포에 물을 채워보도록 노력하라.

훈련 중과 후에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위해 설정할 수 있는 목표를 계속 유지한다면, 당신이 훨씬 더 자신을 밀어붙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훈련이 힘든 일이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피곤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초기 목적을 놓치기 시작하고 우리의 초기 목적을 명심하기 시작한다.

그러니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훈련 안에서 더 밀어붙일 필요가 있는 힘을 줄 수 있다.

나는 하루 종일 몇 시간마다 울리도록 경보를 울렸다. 그것이 울리면, 나는 물건을 사서 물리적인 몇 분씩 한다.

나는 그것이 무엇을 수행하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묻는다. 그것은 꽤 많은 요가 포즈를 취해 내 운동 동작에 거꾸로 누워있도록 했다. 또한 지금 당장 매일 산책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걷기, 그리고 신체 운동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몸 전체와 마음이 실제 치료사와 영양 거래를 하는 것에 따른 부담을 세어준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정과 직장 환경에서 당신의 몸을 제대로 돌볼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정신 능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체적인 대구 밤투어 신체 에너지 엄청난 자원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같은 연구는 여성에 대한 그림이 훨씬 더 심각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체중 감량과 함께 식단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는 BUT가 체중 감량에 대해 감소했지만 15%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여성이 감량하고 다시 체중을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 – 실제 체중 감량된 부하의 85%가 뚱뚱했다!

몸과 몸의 마사지는 손을 이용한 전신 마사지와 몸과의 마사지와 관련된 조합이다. 물컵과 몸의 마사지를 위해 몸의 다른 위치를 사용할 수 있고 매우 생산적인 것을 물어볼 수 있다.

사실 암스테르담에는 호텔 객실에서 훈련된 마사지 소녀들로부터 몸의 마사지를 받기 위해 관능적인 몸을 시도하는 곳이 있다.

우리 몸을 믿지 않는 것을 생각할 때, 문제는 우리 몸의 형태가 아니라 마음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성의 몸은 그들의 아기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조정된 일련의 사건들을 실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설계되었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들에게 다른 것과 다르지만, 춤의 방식과는 상관없이, 마음이 몸을 지탱하는 순간, 아름다운 일들을 할 수 있다.

덴마크에서 수행된 연구 결과 2002년 5월 미국 임상영양학저널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체중 감량에 따른 체중 감량에 따른 체중 감량에 따른 체중 감량에 따른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다. 체중 감량 후 회복된 남성의 24%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 요요 다이어트를 한 개인의 경우 체중 감량 후 회복된 75% 이상이 더 뚱뚱한 이미지였다 – 지방 순환에 위치하여 다시 다시 착용하는 – 그들의 몸 안의 마른 조직들이 점차 과잉으로 대체되고 있다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당신의 몸을 그것의 것으로 받아들이라. 우리에게서 사는 약속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