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소득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그들의 동료에게 $ 100,000 이상의 월간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전체 제휴 수수료에서 $ 2,000,000 이상. 제휴 마케터는 잠재 고객을 구매하는 회사에 추천하는 수수료를 수수료로받습니다. 이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금액 수준에 따라 1 %에서 20 % 또는 그 이상으로 다양합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총 매출을 추적하기 위해 개인화된 하이퍼 링크 또는 추천 코드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만큼 신속하게 현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공급 또는 수동 수입입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제공 업체는 선택한 제품 및 서비스를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지만 제휴사는 참여할 패키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실상 그 에피소드에 대한 순수한 결론으로, 즉흥적인 방법으로 바로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 결과적으로, 어떻게 보면, 그들도 그와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집단적으로 급진적이고 유용한 데모를 배치하면 의심할 여지없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청중에게 이런 CTA를 퍼부을 필요도 없고, 데모에 참여할 만한 가치 있는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도 없다. 나는 AWeber 제휴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후 제휴 수익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손상되었습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주요 포인트에 들어가기 전에, 여기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기본이고, 그것들을 적용하면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 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연관 프로그램이 가치 증진 프로그램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상위 선택 항목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상자를 사용한다.

피사체를 단단히 유지하면보다 집중된 시청자를 구축하고 잠재적으로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했지만 생각을 계속하십시오.

그러나 검색 엔진 최적화는 유기적인 달성이 어려운 곳에서 그러한 공격적인 온라인 환경에 발을 들여 놓는 계열사를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장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큰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가능한 가장 낮은 비용으로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는 것을 목표로 PPC 전문가입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TripAdvisor 제휴 웹 사이트로 보내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수익에서 5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패키지와 달리 수수료를 받기 위해 구매 주문을하기 위해 추천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한 공식 판결에서 ASA는 제휴 상품을 특징으로하는 일련의 Instagram 이야기를 평가하고 제휴 코드가 명시된 터치 다운 페이지에 고객을 연결했습니다.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고객을 회사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광고 및 하이퍼 링크를 온라인에 배치합니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상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할 것이다. 이들은 당신이 가입하는 웹 사이트로 수십 개의 제조업체를 특징 지을 수 있으며, 이것이 당신이 특별한 하이퍼 링크와 광고 자료를 얻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 수수료와 15 일 쿠키가 있습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원인은 개인이 주변에서 구매하기를 좋아하는 결과이지만 편리함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인터넷을 통해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안으로 완전히 다른 제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나는 과거에 여러 상품을 홍보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이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해 보라고 조언합니다.

한편, 동료들은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와 제휴할 수 있다.

제휴사가해야하는 모든 일은 웹 사이트와 소셜 채널을 통해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 대가로, 제휴사는 자사가 브랜드 웹사이트에 보내는 사이트 방문자들의 미개척 수익 잠재력으로부터 즐거움을 얻게 될 것이다. 즉, 첫 번째 클릭으로 지불하든, 매출이 변화하든 말이다. 브랜드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무료이므로 제휴사에 대한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동일한 플랫폼에서 모든 파트너를 쉽게 채용하고, 탑재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워크플로우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여전히 해결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각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 실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을 통해 걸어 왔습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단계적으로, 당신이 홍보하고 깔끔한 이익을 만들 수있는 제품의 4 가지 다양한 산책. 그들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자신의 웹 로그 오피 에 배너 광고를 두드리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