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같습니다. {이 제출서에서 하이퍼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공정위가 제시한 사례 공개 진술서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 중 어느 것이 가장 수익성이 있는지 알게 되면, 당신이 그들의 판매를 더 잘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그들에게 다가가라. 그들에게 당신의 최신 프로모션과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호기심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제공에 대해 계속 알려라. 크리에이터 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이 지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모델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계열사 모니터링을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계열사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동료가 홍보하는 상위 5 개 클래스는 PC 및 전자 제품 (40 %), 의류 / 의류 (41 %), 온라인 회사 (30 %), 액세서리 (29 %) 및 단맛 (28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25 %)와 마케팅 (20 %)은 상위 10 개 카테고리 내에서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Kenshoo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인터넷 구매자의 85 %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스타 구매하기 전에 아이디어와 데이터를 얻기 위해 Google에 문의합니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진공 리뷰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포지셔닝의 전체 목표에 위배 될 수 있으므로 단 하나의 제품만 판매하는 것으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추천하고, 믿는 사람은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어떤 제품이 합리적인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제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길을 한 번 갔는데 잘 안 됐어요.

그것은 또한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 내에서 실제로 상상한다면 도움이 된다.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여분의 실제 대화를 만들기 때문이다. 당신은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제휴 기업을 만들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반드시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은 계열사로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브랜드 자체가 당신을 주목하거나 파트너십을 준수하도록 할 필요 없이 이러한 권고로부터 수입을 시작할 수 있다.

쿠폰 중심의 제휴 마케팅에서 추가 심각한 마케팅 채널로의 전환에 대한 또 다른 징후는 콘텐츠 소재 제휴 기업가가 얻는 커미션의 증가입니다. 이 정보를 API를 통해 전달하는 것은 주요 파트너와 네트워크 또는 기술 관리 솔루션이 정보를 수신하고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 Flippa는 수익성있는 제휴 웹 사이트를 처음부터 구축하는 과정을 뛰어 넘으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이 사이트는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구매하고 홍보할 수 있는 입찰 시장 역할을합니다. Flippa는 제휴 기업가가 SEO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오피스타 강력한 백 링크 프로필이 있는 사이트를 구매할 수 있게합니다.

지속할 수 없는 브랜드와 제휴하는 것은 당신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고 영원히 제휴사가 되는 것을 지연시킬 수 있다.

디지털 프론티어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 제휴사가 되는 것은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관심이 있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기회가 있다는 뜻이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안 할 때, 소유자와 협력하여 무료로 청중에게 공개 할 수있는 두 권의 사본을 얻으십시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한 다음, 그것을 덩어리로 분해하는 것을 제안한다.

사람들은 짧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또한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여러 기회를 얻게 된다. 동시에 서사시 게시물은 Google의 실제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있는 매우 공유 가능한 기사가됩니다.

일부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파트너가 이러한 하이퍼 링크 모양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는 동료가 하이퍼 링크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특정 터치 다운 페이지를 추가로 만듭니다. 잠재 고객과 관련이있을 수있는 경우를 이해함으로써 이러한 매우 효과적인 판촉 기간에 추가 총 매출을 포착하기 위해 지역 커미셔닝 패키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특정한 사건들은 보통 목표 청중들에게 강한 관심을 끌게 된다. 이러한 고려사항은 귀사의 서비스와 제품에 고유하게 개방되어 있을 때 큰 전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