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걱정시킬 시간이 걱정되니? 당신은 그들이 군중과 함께 떨어질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과 관련된 대학에 들어가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아이홈티 않을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거나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드러낼 것이다. 걱정 그만해!하지만 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그들에게 올바른 개인적 선호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될 적절한 도구를 제공할 수는 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부모님을 시험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삶의 순환이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걱정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항상 경력을 완성하는 데 중요하고 목적보다 더 많은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보상은 큰 추가 이익이다. 더 나은 것은 유일한 보상이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실제로 어떤 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강인한 부모라고 비난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자녀와 그들이 우리 삶에서 끝내는 것은 누구나 개인적으로 큰 표지다. 당신의 아이들이 더 높은 삶을 살 때마다,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미래를 형성하는 데 많은 시간을 주었다고 해도, 당신의 아이들이 아이홈티 인생에서 발전한 선택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그래서 당신의 자녀들을 가장 좋은 길로 만들어라.

여기 아마도 가장 멋진 부분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부모로서 많은 것을 망쳐야 하고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괜찮다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옳은 일을 성취하는지 아닌지 아니면 올바른 방식으로 행동상의 문제를 사용하는지를 고려하면서 그렇게 된다. 그들은 스스로를 마비시킨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어떤 책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상식을 사용하는 것 또한 부모 잡지 최신판이다.

좀 더 가벼운 시간을 가져라! 얼마나 일하는지 알아챘니? 항상 처리해야 할 것들이 더 있다.

내 인생을 사는 데 있어 이것은 확실히 사실이었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무언가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하고, 직업이나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의 관계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삶에 재미를 받고 그것을 스케줄링하는 방법과 연결시켜라.

부모로서의 능력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에 대한 지도, 보살핌, 사랑의 원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양육 능력은 매우 창의적이고, 어떤 것은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이며, 어떤 것은 그들의 자녀들에 대해 매우 느슨하다.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능력에 대해 긴장하고 있다.

우리가 성찰 없이 육아라고 생각했던 것에 대한 좌절감을 기억하는 새로운 부모로서, 우리는 어른들로서 모든 육아 책을 읽었고, 당신을 위해 육아 잡지에 갔을 때, 당신은 단지 우리가 종종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고, 유연하고, 쉬운 일을 할 수 있었던 것처럼 당신 자신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자, (그리고 개별 부모들의 분야를 보여주세요) 육아는 평화롭고 사랑스런 친절을 의미하며, 우리는 이 시점에서 아이를 갖기 전에 모든 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든 젊은이들에게 좋은 지침을 가지고 그들 모두에게 살고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매체로 생각하고, 그들을 오도하거나 오도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항상 아이들이 개별적으로 문제를 알아내기 위해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또한 나는 그들이 질문과 관련된 것을 묻도록 격려한다.

그리고 아마도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정보를 묻도록 격려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젊은이들을 자율적이 되기 위해 격려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성공으로 상승시켰다는 것을 인정한다.

조와 사라가 정한 양육 신념과 방법은 그만둘 수 있다.

조에게 양육 방법에 대해 조언하는 데 더 큰 가치를 둔다면,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는 개인이 언제 그들의 아이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하게 될 것인가?

어린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인내심 있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라.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다양성에 대해 배우도록 도와라. 그들에게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 규칙과 반응 지침 그들이 하는 일이 다른 사람이나 일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안내한다.

많은 군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보내는 것을 미리 잊어버렸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저렴하기 때문에, 실제로 해외에서 개인에게 만질 무언가를 주고 최고의 육아 도움 제안 중 하나가 되는 것은 항상 그들의 부모를 위한 기쁨을 그리게 하는 것이다. 그들의 아이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부모를 만드는 것은 그들의 엄마나 아빠를 위해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을 놓쳐서는 안 된다. 부모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도 아니고 그런 종류의 처벌은 손에서 벗어나는 방식으로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의 손은 단지 사랑스런 손길에만 사용되며, 포옹이나 등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좋은 육아 기술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단지 2주 안에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기술처럼, 육아는 시간을 수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