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농구 협회는 1946년 미국 북동부와 중서부 및 캐나다의 주요 아이스 하키 경기장 소유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46년 11월 1 일,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에서 토론토 허스키는 메이플 리프 가든에서 뉴욕 니커 보커를 주최했습니다. NBA는 현재 NBA 역사적인 과거에서 수행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꽁머니 환전 최초의 레크리에이션이라고합니다. 첫 번째 바구니는 Knickerbockers의 Ossie Schectman이 만들었습니다. 이전에 미국 농구 리그와 NBL과 함께 프로 농구 리그에서 시도한 적이 있었지만 BAA는 주요 도시의 대규모 경기장에서 주로 뛰는 것을 목표로한 최초의 리그였습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의 플레이 품질은 경쟁 리그 나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주요 독립 클럽보다 상당히 높지 않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George Mikan이 이끄는 Minneapolis Lakers는 5 개의 NBA 챔피언십을 획득했으며 리그 첫 번째 왕조이기 때문에 스스로를 설립했습니다. 사진 촬영을 장려하고 실속을 막기 위해 리그는 1954 년에 24 초짜리 샷 시계를 도입했습니다. 직원이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지역 목표를 달성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상대방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센터 빌 러셀 (Bill Russell)이 이끄는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1956-57 년에서 1968-69 년까지 13 개의 타이틀 중 11 개를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세월의 리그에는 8 ~ 14 개의 팀만 포함되어 있었고 그룹 홈 소유자는 당시 아프리카 계 미국인 게이머와의 계약을 광범위하게 막았습니다. 다른 뛰어난 클럽들은 50년대의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 80년대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90년대의 시카고 불스였다.

NBA 정규 시즌은 10 월에서 4 월까지 진행되며 모든 직원은 82 개의 비디오 게임에 참여합니다. 2020 년 현재 NBA 선수는 참가자 당 공통 연봉으로 세계 최고의 유급 선수입니다. 더 높은 기록을 가진 모든 컬렉션의 그룹은 1 라운드를 포함하여 홈 코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Congolese Dikembe Mutombo | 1991 NBA 드래프트에서 4 번째 일반 픽, 4 번 NBA 수비형 올해의 선수, 8 번 NBA 올스타와 명예의 전당. Giannis Antetokounmpo, 그리스 | 밀워키 벅스와 NBA 챔피언, 2021 NBA 파이널 MVP, 2 번 NBA MVP, 2017 Most Improved Player, 5 번 NBA 올스타. 토니 파커, 프랑스 |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4 번 NBA 챔피언, 2007 NBA 파이널 MVP, 6 번 NBA 올스타와 2007 Euroscar 우승자. 2017년 현재 NBA의 인지도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에 불과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떨어졌습니다. 동시에 흑인 시청률은 4 꽁머니 환전 7 p.c로 상승했으며 히스패닉계는 11 %, 아시아 시청률은 8 %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투표에 따르면, NBA는 공화당보다 민주당에 의해 강력하게지지 받았다.

캐벌리어스의 관심도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들은 젊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고 미첼을 위한 보따리를 함께 놓기로 선택한다.

The Ringer NBA Show에서 연설하는 동안, 케빈 오코너는 케빈 듀란트 트레이드 요청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항목은 듀란트가 GM 숀 마크스와 스티브 내쉬 코치를 해고해 달라고 요청한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는 점이다. 역사적으로 NBA MVP를 연속해서 만든 선수는 13명뿐이다. 그들 중 두 명은 유로바스켓 안에 있다 – 지아니스와 세르비아인 니콜라 조키치.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은 축구에 대해 매우 열렬했으며 NBA에서 영광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그의 맘바 (Mamba)사고 방식을 기반으로 팀을 시작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 축구 선수 인 메간 라피 노 (Megan Rapinoe)는 수요일 저녁 ESPYS에서 억류 된 WNBA 스타 브리트니 그리너 (Brittney Griner)를 지원하기 위해 동료 운동 선수들에게 충분한 말을하지 못하도록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