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oklyn Dodgers의 사장이자 기본 감독인 Branch Rickey는 1940 년대 중반에 이전의 모든 백인 프로 야구 리그에 흑인 야구 선수를 소개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망한 흑인 리그 게이머들의 목록에서 재키 로빈슨을 선택했다. Rickey는 Robinson으로부터 다른 뺨을 그에게 지시된 인종적 적대감으로 돌리겠다는 약속을 얻은 후한 달에 600 달러에 계약을 체결하기로 동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검증 된 사이트 의했습니다. 나중에 The Noble Experiment로 알려진 Robinson은 1880 년대 이후 국제 리그에서 처음으로 흑인 야구 참가자였으며 1946년 시즌 다저스 농장 클럽인 Montreal Royals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1920년 시즌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레이 채프먼의 죽음으로 유명했습니다.

세인트 피터스버그, 플로리다 | 레이즈 팀 동료인 얀디 디아즈와 랜디 아로자레나는 월요일 애스트로스에 4대 0으로 패한 후 말다툼을 벌였고, 탬파베 검증 된 사이트 이 감독 케빈 캐쉬는 화요일 휴스턴에 5대 0으로 패하면서 두 게이머를 벤치마킹했다. CINCINNATI|조나단 인도와 카일 파머가 2점 차로 몰아붙였고, 도노반 솔라노가 솔로 홈런을 추가했고, 신시내티 레즈는 수요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5-1로 승리하며 8경기 연속 하락세를 끊었다. 샌디에이고의 앨버트 푸홀스(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7회 2사 1, 2루에서 블레이크 스넬(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노히트 노런을 깨뜨렸다.

두 골프용품이 같은 기록으로 시즌을 마치면 헤드 투 헤드 마크가 더 좋은 그룹이 순위표에서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메츠가 올해 시즌 콜렉션 9-7로 앞서고 있는데, 이는 애틀랜타가 타이브레이커를 확보하기 위해 그들의 궁극적인 만남을 샅샅이 뒤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레이스는 내야수/외야수 마일즈 마스트로부오니와 옵션 포수 르네 핀토의 트리플-A 더럼 계약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레이스 야구 운영 부서의 특별 조수인 전 거대 리그 외야수 데나드 스팬은 트위터를 통해 마스트로부오니가 대규모 리그에 진출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Tampa Bay Times의 Marc Topkin은 Pinto가 Durham으로 다시 보내질 것이라고보고했습니다.

몇몇 MLB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텔레비전에서 완전히 방송된다. 페이스 북에서 독점 게임을한 지 1년 후, MLB는 YouTub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2019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 년까지 매주 게임을 스트리밍했습니다. 2022년 MLB는 Apple TV +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Friday Night Baseball을 시작하기 위해 Apple Inc.와 계약을 맺었으며 NBC Sports는 Peacock에서 일요일 오후 게임의 패키지인 MLB Sunday Leadoff를 방송했습니다.

뉴욕|잭 브리튼은 왼손 투수가 토미 존 수술을 받은 지 1년 2주 후인 목요일에 뉴욕 양키스에 의해 활성화될지도 모른다. 이 34세의 구원투수는 8월부터 8번의 마이너리그 손상 재활 경기에 출전했다.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 | 시애틀 매리너스의 신인 훌리오 로드리게스는 허리 조임이 줄어들어 목요일 오클랜드에서 경기를 떠났다. 중견수는 이닝 뒤편에 있는 트레이너와 함께 천천히 구를 벗어났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는 요소는 이제 메뉴에 묻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불편하고 다른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앱의 유일한 결함이기 때문에 단기적인 것이기를 기도한다.

그것은 5 별이어야하지만 하나의 결함은 4로 떨어 뜨릴만큼 충분히 커야합니다. CINCINNATI | The Reds는 메이저 리그 야구의 현대 시대에 100 명의 타자를 치는 첫 번째 스태프로 전환하여 화요일에 2022 년에 99로 새로운 문서를 세웠습니다.

오클랜드, 캘리포니아 | 베테랑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포수 스티븐 보그트 (Stephen Vogt)는 메이저 리그 10 시즌을 마치고 은퇴 할 예정이며, 27 세의 나이에 대형 리그에 진입하기 위해 오래 걸리고 영향을받는 고속도로가 될 것입니다. 마침내 그의 첫 안타를 치기 위해 거의 15개월의 기다림은 말할 것도 없다. 텍사스 알링턴|코리 시거가 8회 동점 2점 홈런을 터뜨려 텍사스 레인저스가 LA 에인절스를 5-3으로 제압했다. 시거는 호세 퀴자다(0-5)의 1-1 직구를 깊숙이 몰아쳐 32호 홈런을 터뜨리며 텍사스와의 첫 시즌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뉴욕|보스턴 레드삭스의 2루수 트레버 스토리는 왼쪽 발뒤꿈치에 멍이 들어 볼티모어를 향해 경기를 떠난 지 11일 만인 금요일 10일 부상자 명단에 다시 올랐다.

비록 로얄즈 팀이 그들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더 높은 방법을 발견해야 할 것이지만, 최근 시즌의 부진한 결과는 이 그룹에 대한 젊은 전문지식의 더미로 이어졌다. 재정적으로, 이 클럽은 제한된 약속을 가지고 있는데, 살바도르 페레즈와 헌터 도지에는 2023년 이후 이 책에 나오는 두 명의 선수들이다. 물론 로열스는 결코 높은 지출을 하는 클럽이 아니 었습니다. 즉, 대규모 수표를 작성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참가자 성장 작업에서 개선 사항을 볼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프랜차이즈는 분명히 변화를 경계하고 있지만, 피콜로는 그가 외관상 나타나기 전에 집 안을 원하는 것으로 시작할지도 모른다. T가 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