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가입 보너스, 여행 크레딧, 과도한 보상 및 공항 라운지 입장으로 인해이 카드는 엄청난 연간 지불액을 소중하게 여길 수 있습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문상현금화 개인 금융에 관한 한, 당신에게 가장 좋은 해결책 중 하나는 바로 그것, 개인적인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많은 수의 카드 발급 기관이 최고의 은행 카드 기록에 지속적으로 순위를 매 깁니다. A 문상현금화 merican Express, Capital One, Chase 및 Citi와 같은 즐겨 찾기는 광범위한 보상 카드를 제공하며 고객 보호 및 카드 소유자의 이점을 번들로 제공합니다. 어떤 종류의 보상을받는 것이 아무것도없는 것보다 낫지 만, 신용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자주 구매하는 형태로 가장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가 실시한 2010 년 공개 커버리지 조사에 따르면 돈을 돌려주는 보상 신청은 저소득층에서 고소득층으로의 재정적 전환으로 끝납니다. 다시 보상 프로그램을 폐지하는 것은 서비스 제공자 수수료를 줄일 것이고, 이는 소매업이 매우 경쟁적인 환경이기 때문에 고객 가격을 축소시킬 것이다. 신용 카드 보상은 평균 돈 지불 자로부터 일반 카드 지불 자에게 연간 1,282 달러를 완전히 이전하게합니다.

2018년에는 미국에서 11억 2천만 장의 은행 카드가 유통되었고, 성인의 72%가 한 장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었다. 항공편, 리조트 숙박, 자동차 및 여행 임대료, 수하물 요금 및 테이크 아웃과 함께 레스토랑에 해당하는 여행 또는 식사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보도 자료 신용 점수의 상환 요소. 제이디. Power는 주요 국가 및 지역 은행 카드 발급 기관들 사이에서 매년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지역에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xis Bank Credit Cards는 고객이 준수할 수 있는 다양한 용도와 존재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음식, 여행, 전자 상거래 및/또는 이들의 혼합에 대한 거래에 대한 독점적인 혜택.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 명세서에서 부정 거래를 발견한다면, 즉시 당신의 은행과 함께 분쟁의 불평으로 고소장을 제출하라. 비용 또는 채무불이행이 지연되지 않도록 비용 날짜와 신용 점수 간격을 준수하십시오. 잔액 이체를 하는 것은 더 큰 호기심 빚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용 점수가 그것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카드가 신용평가를 조립하는 사업체인 세 개의 신용점수국 모두에게 지불 연습을 검토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신용카드를 볼 때 비교하는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당신의 이자율은 신용카드 명세서에 기재되어 있다.

한 가지를 지불 할 때가되면 카드 판독기를 통해 카드를 사용하여 계산대에서 카드를 사용합니다 (또는 온라인 상태 인 경우 계산대 페이지에 카드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