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라는 자신의 4개의 시즌에서 유격수와 2루수로 활약하는 동안 평균 이상의 공격을 제공했고, 3루에서 약간의 시간을 더했다. 2011년 포스트시즌에 도달한 후, 필리스는 2021년 그들의 겸손한 노력이 있을 때까지 다른 수익성 있는 문서조차 발행하지 않았다. 2008년 챔피언십 핵심이 해체되고, 재건되고, 그리고 나서 몇 명이 다시 경쟁으로 돌아가려고 시도하기 전까지, 필라델피아 야구팬들에게는 보통 좌절스러운(짜증스러운?) 10년이었습니다. 갑자기 그렇지 않았다. 필리스는 이번 시즌에 마지막 내셔널 리그 와일드카드 출전권을 주장하기 위해 갔고, 그러고 나서 프랜차이즈의 8번째 내셔널 리그 페넌트를 초래한 마법 같은 플레이오프에서 카디널스, 브레이브스, 파드리스 팀을 꺾었다. 물론 클리블랜드 후배들의 힘은 기대를 저버리고 2022년 아메리칸리그(AL) 센트럴을 받았기 때문에 큰 것이고, 2023년 다시 거의 같은 조를 성공적으로 따돌리고 경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먹폴 쟁력을 갖출 수 있다는 제안도 정당하다.브레이다와 자이언츠는 매주 그것을 가져가고 직원의 일반적인 복지에 대한 특정인의 성과에 대해 과도한 양의 걱정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면에서, 2022년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의 4차전은 증명 가능한 거꾸로 뒤집힌 포스트시즌 고전이었다. 구 또는 법원 서류에서 모니터 또는 링크에 이르기까지 각 포럼에 걸쳐 정보와 평가를 활용합니다. 매드독 스포츠 라디오, FOX 스포츠 on SiriusXM, ESPN 라디오, SiriusXM NASCAR 라디오 및 기타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재미있는 스포츠 스타들의 활기찬 해설을 즐기십시오. 시리우스 XM의 새로운 팟캐스트 컬렉션인 블랙 다이아몬드는 흑인 리그의 역사적 과거와 인종 차별과 불평등의 시간 동안 그들을 형성했던 사람들과 사건들을 보여줄 것이다.월드 시리즈 내내 홈 및 방문 아나운서, 같은 리그 및 인터리그 비디오 게임과 함께 캐치스테이 야구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스트로스 알투브는 포스트시즌 스키드 호세 알투브가 마지막으로 첫 번째 것을 얻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스타 2루수는 토요일 올해 28개의 포스트시즌 타석에서 자신의 단독 안타를 2루타하며 25타수 무득점으로 그의 스타 경력 중 가장 긴 축소를 끝냈다. 가디언즈 감독 프랑코나가 2023년 복귀할 예정인 클리블랜드 가디언즈 테리 프랑코나 감독은 메이저리그 최연소 스태프를 디비전 타이틀과 2022년 AL 디비전 시리즈로 이끈 뒤 11번째 시즌을 위해 복귀하기로 합의했다. 사내 중견수 유망주 중 누가 먼저 빅리그 로스터에 자신의 방식을 강요하느냐에 따라 클리블랜드는 히메네스를 양 센터 내야에 투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프리먼은 많은 유격수를 뛰었지만 보통 미래의 2루수로 여겨진다.야구 커미셔너의 길 아래 MLB는 스포츠 심판진을 고용하고 유지하며 마케팅, 노동, TV 계약을 협상한다.

MLB는 마이너 리그 베이스볼의 대부분의 요소들과 함께 스포츠에 대한 단일한 통제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 판결은 그 후 몇 년 동안 겨우 약해졌다. 약해진 판결은 구단주들에게 추가적인 안정성을 부여했고 두 자릿수 비율로 가치가 증가하는 결과를 낳았다.계약기간이 2년 남은 채드는 스카우트 이사로 근무했고, 보조 GM은 8월 아빌라가 해고되기 전까지 전 GM 알 아빌라의 두 번째 지휘관이었다. 이러한 변화는 타이거스가 9월에 스캇 해리스가 그들의 야구 운영의 사장이 되도록 고용한 데 이어 온다. 해리스는 이전에 파한 자이디 아래 자이언츠를 위한 지엠이었고 컵스와 함께 테오 엡스타인 아래에 보조 지엠이었다. MLB 앱은 오프닝 데이부터 월드 시리즈까지 상주하는 MLB 비디오 게임을 오버레이하여 심층 프리미엄 기능에 대해 두 가지 구독 옵션을 제공합니다.1968년 보스턴 레드삭스의 참가자 칼 야스트렘스키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역사상 최하위인 .301의 평균과 함께 아메리칸 리그 타구 타이틀을 우승하였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투수 데니 맥레인은 31개의 비디오 게임을 획득하여 1934년 디지 딘 이래 한 시즌에 30개의 경기를 우승하는 데 단 하나의 투수가 되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투수 밥 깁슨은 평균자책점 1.12를 허용함으로써 똑같이 예외적인 위업을 달성했다.그들이 로사리오를 유지하고 로스터의 다른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중간 분야의 전문 지식을 교환하는 대체 상황이 분명히 있기 때문에, 로사리오가 거래되기 위해 반드시 단순한 잠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그 먹폴 렇긴 하지만, 역사적인 과거는 우리에게 클리블랜드 그룹이 이번 오프 시즌에 그에 대한 제안을 듣는 것이 훨씬 편안할 것이라고 말해준다. 로사리오에게는 클럽 통제가 한 시즌만 남아 있는 것이 아니라, 비교적 비싼 통제가 한 시즌 남아 있다.

그 다음 해로 들어가면서, 매리너스는 상당한 회전의 깊이를 가지고 있다.

로건 길버트와 조지 커비가 각각 증명한 반면 루이스 카스티요와 로비 레이는 9자릿수 계약으로 예측 가능한 미래에 갇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