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5년부터 2013년까지 NBA 결승전은 2-3-2의 샘플을 따랐는데, 이는 1차전, 2차전, 6차전, 7차전에서는 한 팀이 홈코트를 치렀고, 3차전, 4차전, 5차전에서는 그 반대 팀이 홈경기를 치렀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위 문서를 가진 각 순서의 팀은 1라운드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꽁시즌 포함하여 홈코트 혜택을 받는다. 따라서 리그에서 가장 좋은 커먼 시즌 문서를 가진 그룹은 플레이하는 모든 컬렉션에서 홈코트 이점을 보장받는다. 예를 들어, 2006년에 덴버 너기츠는 44개의 비디오 게임을 획득했고 노스웨스트 디비전과 세 번째 시드를 획득했다. 그들의 상대는 47개의 비디오 게임을 획득하고 퍼시픽 디비전 내에서 2위를 한 6번 시드의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였다. 덴버가 훨씬 약한 디비전을 이겼지만 클리퍼스는 홈코트에서 우위를 점했고 5개의 경기에서 시리즈를 얻었다.시아캄은 23득점, 11개의 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캡스 파스칼 시아캄을 이긴 랩터스는 23득점, 11리바운드를 기록했으며 토론토 랩터스는 수요일에 시즌 개막전에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꺾기 위해 활기찬 4쿼터 컴백을 사용했다. 블레이저스에 4-0으로 감명받은 Stephen A. 스미스는 데미안 릴라드가 어떻게 트레일블레이저스를 위해 시즌을 시작했는지에 대해 흥분할 것이다. 랩터스는 2주차 NBA 파워 랭킹에서 15위를 고수하고 있다.

토론토 랩터스는 시즌을 시작하는 데 골치 아픈 손이 주어졌고 NBA 파워 랭킹의 한가운데 자리를 지키며 2-2로 부상했다. 암스트롱은 시몬스의 투쟁 브라이언 헤이스, 제프 오닐, 제이미 맥레넌과 TSN 농구 분석가 잭 암스트롱과 함께 벤 시몬스의 투쟁과 그가 다시 그의 경기를 모니터에 올릴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를 걸고 있다.

재러드 존슨은 피스톤스의 신인 PG 제이든 아이비에 대해 극찬하며 꽁시즌 올 시즌 판타지 드래프트의 도루처럼 그가 왜 이미 원하는지를 설명한다.

만약 레이커스가 수요일부터 오스틴 리브스와 함께 더 높게 바라본다면 웨스트북이 벤치로 이동하면서 진행될 수 있다.

2016년 4월 15일 NBA는 공식 레크리에이션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광고 패치를 홍보하는 것을 30개 그룹 모두에게 허용한다고 발표했다. 스폰서십 광고 패치는 유니폼 왼쪽 입구에 나타나며, NBA 유니폼에 제조사 엠블럼이 나타나는 첫 번째 시간을 나타낸다. NBA는 공식 팀 유니폼에 기업 스폰서 로고를 허용한 최초의 북미 프로 스포츠 리그로 변모할 것이며, 결승전은 유니폼 제작자 엠블럼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저지 후원을 발표한 첫 번째 그룹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로, 스터브허브와 함께 대처하는 데 동의했다.그 경쟁자들은 1946년에 시작되었는데, 그 이유는 미국 농구 협회가 경쟁하는 내셔널 농구 리그와 합병했기 때문이다. 오늘날, NBA 챔피언의 타이틀을 위해 매년 경쟁하는 30개의 팀들이 있다.

NBA 경기는 세계적으로 진행되며 우리는 진정한 NBA 추종자들이 깊고 잘 정렬된 통계를 찾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소파스코어가 NBA 상주 점수, 순위, 일정 및 확률을 심층적으로 제공하는 이유이다.1967년, 미국 농구 협회가 설립되었고, 새로운 경쟁자들은 선수들의 연봉 상승을 촉발시켰다. 이러한 발전을 인식한 NBA는 참가 제공자들을 위한 건강한 경쟁자들을 제거할 수 있는 가능한 합병에 대한 ABA와의 논의를 빠르게 시작했다. 이에 대응하여, 선수들은 1970년 반독점 법적 지침에 따라 “오스카 로버트슨 소송”을 제기하였다. 소송을 통해 선수들은 합병을 막고 특정 게이머들이 영구적으로 팀에 가입하는 옵션 조항과 함께 다양한 다른 플레이어들의 구속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기를 희망했다.시즌 첫 몇 주가 취소된 후, 게이머들과 집주인들은 2011년 12월 8일 새로운 단체 협상 협정을 비준하여 단축된 66경기 시즌을 설정했다. 201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 국장은 30년 만에 사임했고, 후임은 애덤 실버 국장이 맡았다. 같은 해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은 각각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가입하여 NBA에 대한 팬 관심의 상당한 성장의 간격을 시작하였다. 둘은 1979년 NCAA 디비전 I 농구 챔피언십 경기에서 서로를 마주했고, 그래서 그들은 후에 3개의 NBA 결승전에서 서로를 향하여 상연하였다. 80년대의 10개의 시즌들에서 버드가 셀틱스를 3개의 타이틀로 이끄는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1980년대 초, NBA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23개 그룹으로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