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sh 훈련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 둘 다 많은 노력하는 문제들을 탐구해야 한다.

개를 목줄에 제대로 밟는 것을 공격하는 많은 문제들. 그들은 개로부터 끌려오거나, 끈이 매어져 있을 때 전혀 움직이지 못하게 된다. 이 문제들은 각각의 훈련으로 해결할 수 있다.

성공적인 시스템을 갖춘 세 번째 열쇠는 회복력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단지 당신의 운동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개를 가르칠 때 많은 요소들이 작용한다.

당신의 운동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주변 환경이 당신의 개를 산만하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당신의 개를 더 작고 단순한 단계로 분류해야 할 수도 있다.

기억하라. 마스터를 포함해서 시도하라. 현재 프로그램이 희망했던 만큼 실패할 경우 새 의제를 선택하십시오!

가족 애완동물이 이 부분을 알게 되면, 일단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머물면, 그에게 와서 명랑한 어조로 말하고 여러분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유기견보호센터 다리를 쓰다듬어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즉시 로그인하는 이런 종류의 개 훈련에 반응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에게 보상을 한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가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을 것이다; 무엇이 중요한가? 개를 평가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종류가 될 수 있다.

개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좋은 개 트레이너와 관련된 당신의 지식과 기술을 제대로 훈련시키고 충분한 민첩성을 줄 수 있는가? 당신은 다른 수준의 개 훈련 세션을 할 수 있는 올 유기견보호센터 바른 방법에 대해 알고 있는가? 여러분은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천천히 중단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더 많은 짜증을 내야 할지도 모른다.

종종 사람들은 개 훈련의 기본이 실제로 꽤 전문적인 항목이라고 생각한다.

100% 순종적인 개를 볼 때마다, 심지어 주의 산만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일을 잘 해낸 주인을 축하해야 한다.

만약 개가 항상 하나를 선택하고 실제 턴을 짖지 않는다면, 주인은 정말로 진보된 수준의 일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제대로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감독 없이 혼자 남겨질 수 있다.

개인은 그가 당신의 자리에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개 훈련의 기본을 생각할 때,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예상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짧은 폭발로 개들을 이해하게 해야 한다.

애완동물이 너무 많이 쑤셔넣으려는 욕구를 파악하기 전에 꽤 많은 것을 덮으려고 하는 것은 항상 실수일 것이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길을 살아왔다. 만약 당신이 강한 리더가 요구하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것에서 자신을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해야 한다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공격성이나 수줍음 특성을 보여주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리더가 아닌 첫 번째 신호다.A 제대로 훈련된 개가 가질 것이다. 더 많은 자유, 그리고 감독 없이 혼자 남겨질 수 있는 사람은 그가 당신의 집에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개들은 자연계에 매우 호기심이 많다. 그들은 그들이 보는 모든 것을 조사하거나 소리를 내거나 냄새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많은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큰 일은 전문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위해 개를 등록하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교육용 DVD를 확인하면서 개인에게 그것을 하기로 결정한다.

훈련 내의 중요한 부분은 항상 당신이 사물의 통제와 관련하여 알파 리더라는 것을 당신의 개에게 제시해야 한다.

개 훈련에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많은 주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하지만, 전문 보좌관을 찾고자 한다.

두 가지 방법 모두 그들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가지고 있다.

이 글의 목적상, 일반적으로 여러분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다고 가정하고 있다.

개들은 경계가 필요하고, 당신이 규율과 보상뿐만 아니라 일관성이 있는 만큼 경계를 높이고, 그들이 규칙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규칙을 정하고 모든 개들은 이것을 알고 있다.

이 상황에서, 개들은 그가 길들여지지 않은 개 아래 서열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람은 길들여지지 않은 개 리더고 아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쪼아대는 순서의 밑바닥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게 한다.

이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기술을 허용한다.

개인이 판매할 수 없을 때 길들여지지 않은 개 리더 역할을 가정하는 것

당신의 개들은 실제로 그에게 행동하라고 말하는 것이다. 만약 그의 일이 재미있다면, 그는 그것을 자주 성취할 의욕이 있는 것 같다. 그는 배워야 한다.

그리고 그는 다이앤 퍼트맨이 당신이 그에게 앉거나 프리스비를 잡도록 가르치고 있다는 것을 더 빨리 발견하기를 바란다.

강아지에게 당신의 자리를 지키도록 가르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