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수표를 끊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으로 나오라. 상품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타에 도착하기 위해 손을 뻗고, 신인 광고 사업에 도착하기 때문에 독특한 개인 제품을 가지고 출발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개인이 자신의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반대되는 훨씬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소비자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생산할 것이다. 예를 들어, 개인은 약을 판매하고 있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먹튀 운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하며, 특히 집안일을 하거나 환불이 필요하며, 또한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돕는다

물론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글을 쓸 수 있다.

리뷰를 통해 여러 제품을 검토하고 비교하는 것이 가능하며,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모든 제품은 물론, 또는 단순히 정확한 문제에 대한 콘텐츠 페이지처럼, 그리고 이제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하이퍼링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다. 사람들이 이전에 시스템으로 더 중요한 기간. 이것은 정말로 몇몇 방문객들이 처음에 사지 않지만 나중에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 판매에 대한 완전한 신용을 얻는 것이라면, Hho 부스터는 작은 날로부터 몇 달 후에 이루어진다.

또는 심지어는, 당신이 실제로 광고에 소비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그들이 판매망을 향해 가기 전에 전망의 공통된 역사와 이메일을 포착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홍보하고 결국 구매를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그것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평균 7개의 노출을 요구한다.

만약 당신이 단 한 번의 노출만을 위해 간다면, 당신은 다시 교육 시설이 될 수 없다

키워드 연구: – 키프레이즈 연구는 온라인 비즈니스의 다른 유형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떤 키프레이즈 연구가 필연적으로 합병증에 걸릴지 모른다면,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자. 구글 어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좋은 키워드, 워드 모니터 그리고 그 후에 이 도구들이 수요, 경쟁, 긴 꼬리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다.

키워드 등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몇 초만 있으면,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먼저 알게 된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3가지다. 먼저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당신은 그 사람을 상인 지점으로 재지시하는 링크에서 방문자 클릭을 획득하는 것을 지불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상인 순 페이지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센트 또는 몇 달러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에 관한 좋은 점과 나쁜 점,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믿을 만한 이자를 얻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어떤 사람이 어떤 종류의 종류의 사람과 합류한 후에 반드시 판매를 할 것이다. 이런 광고 사이트들은, 어떤 사람이 당신이 제시한 많은 종류의 상품들을 체크해서 기본적으로 일어나는 일들은 각 상품들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그리고 잔여물인지, 먹튀 아니면 다른 것인지를 알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그들의 배너를 놓는 것보다 당신이 다시 하는 영향을 주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반드시 성공적인 사이트와 브랜드 문구를 구축한 사람에게 잘 적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일과 기간이 필요하다.

제휴사 단일 계층인가, 아니면 2 계층 프로그램인가? 적어도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하는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 수수료처럼.

하지만 사람들이 돌아오기를 원하면, 당신은 그들이 다시 접근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걱정한다고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