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begin, 몇 가지 주요 유튜브 인구 통계를 아는 것은 도움이 된다. 유튜브는 20억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72%가 유튜브를 자주 방문한다.

77%의 나이든 사람들이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소셜 플랫폼과 대조적으로 나이든 고객들에게는 그 가격이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 그러나 우수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서는 컨텐츠 자료가 문제 없이 제 시간에 실시간으로 전달되도록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Tubebuddy는 YouTube 채널을 마케팅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인 브라우저 확장입니다. 확장 기능은 거부할 수 없는 비디오 제목 외에도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사용해야 하는 고급 키워드를 제공합니다.당신이 지불하게 될 가치는 두 번째로 높은 입찰자보다 1센트 높다. 유튜브가 고객의 14%를 페이스북의 10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snslabs.net/ %와 비교하여 전환함에 따라, 유튜브 광고 시장에 뛰어들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되었습니다. 마케터나 광고주로서,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시청자들을 잡기 위해 넓은 인터넷을 견고하게 하는 것이 더 높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규제 학생과 기업가가 소규모 가격대 기업 설립에 대한 조언을 제공한다.

당신이 기업가이든, 오랜 사업가이든, 우리는 당신이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거나 간단한 작업을 유지하지 않습니다.채널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메트릭과 주요 효율성 지표로 구성됩니다. 특히 구글은 사이트 방문자들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 있는 공급자일 수 있다.

구글로부터 추가적인 홍보를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웹 로그에 웹 최적화에 최적화된 게시물을 게시한 후 웹 페이지에 YouTube 동영상을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비디오 제목은 중요한 웹 최적화 요소이며 주요 키워드를 통합하는 데 중요한 위치입니다.이들 중 상당수는 비디오 품질과 소비자 경험을 중심으로 합니다. 유튜브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영화를 제작할 필요가 있다.

유튜브 검색엔진 최적화 기법의 기본은 앞서 논의한 키워드 분석이다.프리미엄 비즈니스 플랜은 30일당 소비자당 57.99달러이며, Standard 비즈니스 플랜과 프리미엄 필름 스톡 라이브러리 엔트리 옵션이 모두 https://snslabs.net/ 포함되어 있습니다. Promo.com은 사용자가 디지털 광고를 위한 비디오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이다. TubeBuddy는 고객에게 유튜브 채널 관리 및 비디오 최적화 도구를 제공합니다. 튜빅스는 고객들이 구글과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그들의 관점과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주는 유튜브 검색 엔진 최적화 소프트웨어이다. 유튜브 키워드 평가 도구로 트래픽을 유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유튜브는 매달 20억 명 이상의 방문자를 받고 이 시청자들은 매달 10억 시간 이상의 비디오를 시청한다.

이 기사는 독자들에게 최고의 유튜브 광고 도구 중 하나를 제공한다.

시청자들을 빠르게 확보하고 유튜브 채널에 대한 충성도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술을 개발해야 하며, 아래 단계들이 도움이 될 것이다. YouTube Live Stream은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고 시청자와 건전한 관계를 만들기 위한 대화형 접근 방식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사전 녹화된 비디오들을 돋보이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고 변화하기에 좋다. YouTube 마케팅 제안 및 전략을 사용하여 플랫폼을 사용하여 특정 수익 및 엔터프라이즈 진행률을 추출합니다.타임라인 자체에서 효과를 편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동영상 게시, 채널 및 비디오 성능에 대한 데이터 수집과 같은 컨텐츠 자료의 일상적인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컨텐츠 관리 도구가 추가로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술과 경험에 따라 대부분의 편집 및 결과를 제공하는 비디오 편집 도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마케팅과 콘텐츠 자료 관리 도구도 마찬가지다. AdEspresso와 같은 전 세계 고객을 보유한 기업의 경우, 이를 통해 모든 청중에게 콘텐츠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