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노출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나 웹 사이트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공유하십시오. 제품 리뷰, 사용법 비디오, 설명자 및 비디오 광고와 같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튜브 수익 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면 회사에 대한 단어를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각적 브랜딩 및 브랜드 음성 일관성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잠재 고객이 브랜드와 연결되고 브랜드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마케팅은 회사의 YouTube 채널에서 가치있는 영화를 가져 오거나 YouTube 광고를 활용하여 YouTube 플랫폼에서 비즈니스 및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YouTube 채널을 위한 모델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본 적이 있습니까?이 소지품은 데스크톱, 셀룰러 장치, TV 및 레크리에이션 콘솔에 표시됩니다. YouTube는 브랜드의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춘 이웃 및 콘텐츠 허브를 구축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는 어린이 장난감을 평가하는 채널을 위해 2019 년에만 2 천만 달러를 리모델링했습니다. 고품질의 축소판을 만들면 시청자가 비디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썸네일 비주얼이 비디오에 있는 것을 드러내고 완전히 클릭바이트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떠나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이미 고정된 청중이 있다면 YouTube에는 청중이 콘텐츠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YouTube 분석 대시 보드”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성장함에 따라 관리 소프트웨어는 브랜드에 대한 모니터 언급과 마찬가지로 피드백을 추적하고 응답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필수 항목이됩니다. YouTube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 음, 영화를 만들어야하고 무엇을 결정하지 유튜브 수익 않았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한국의 유튜브는 2016년 이후 정보를 소비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것은 부분적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의 급증을 설명합니다. 관심 분야의 제작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잠재 고객과의 믿음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베이커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YouTube에서 동영상 콘텐츠 자료를 볼 가능성이 높은 사람과보고 싶은 콘텐츠 유형을 찾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콘텐츠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YouTube Non-Skippable 광고는 건너 뛸 수 없으며 비디오가 시작되거나 계속되는 것보다 일찍 시청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발명을 그 빠른 갈고리에 훨씬 덜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더 긴 서술 호를 통해 시청자를 데려가는 데 추가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다.

Skippable 광고와 마찬가지로이 영화는 클릭한 콘텐츠 자료보다 일찍, 전체적으로 또는 나중에 재생됩니다. 라이브 비디오를 사용하면 필터링되지 않은 순간을 공유하고 청중이 실시간 의견 및 반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라이브 동영상은 녹화되며 다른 동영상 업로드와 비슷합니다. 설명의 비디오 스크립트와 함께 고려하십시오. 비디오 스크립트는 비디오의 최종 결과가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채워지기 때문에 SEO를 엄청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채널, 동영상 크레딧 및 동영상 관련 시간 표시에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는 기본 채널 설명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