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는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제공해야 하는 배려의 정도에 대해 썼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글을 올리는 것 사이에서 안정감을 찾는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올리지는 않는다. 개인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얻기 위해 업데이트를 원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방향으로 지불해야 할 고려사항이 훨씬 더 많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콘텐츠 자료가 필요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다.

전자 마케팅과 디지털 광고라는 용어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학계에서 여전히 지배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각 실무자와 연구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 그룹은 B2C 회사에 좋습니다. 당신의 초점이 여분의 B2B인 경우 LinkedIn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시청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이 플랫폼들 중 하나에 재갈을 물릴 수 있다.

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는 수천 년 동안 사랑받고 있다.

만약 그것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이라면, 당신은 플랫폼을 위한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만들고 있을 것이다. TikTok의 비디오는 최대 10 분 길이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15 초입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이나 Twitter에서는 Facebook에 영화를 게시 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원시 정보는 항상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잘 번역되지는 않지만 인포 그래픽은 시각적으로 흥미롭고 알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당신의 모델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고 시청자들을 수많은 방법으로 참여시킬 수 있다.

직원은 제품 사진, 브랜드 그래픽 또는 직원의 비하인드 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Agorapulse의 Facebook 경쟁자 도구에 최대 5 명의 상대를 추가하십시오. 팔로워, 인게이지먼트, 팬 포스트 등의 방법으로 브랜드 페이지가 그들의 페이지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그러나 모든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SMM 캠페인은 조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이 질병이나 부상을 유발한다고 주장하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는 그 주장이 사실이든 거짓이든간에 즉시 해결되어야합니다. 조직이 보고서를 바로 잡을 수 있다고하더라도 잘못된 바이러스 성 콘텐츠로 인해 고객은 앞으로 구매하기가 훨씬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위터는 비즈니스 계정과 개인 계정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대신 계정에 로그인하면 analytics.twitter.com을 방문하여 도달 범위, 상단 트윗 및 노출과 같은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해시태그 연습이 아니라 당신의 계정과 즉시 연관된 행동만을 측정할 것이다.당신이 당신의 휴대용 기기에서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때, 당신은 해시태그를 입력하기 시작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은 당신에게 자동 완성 선택의 목록과 그 해시태그와 함께 다양한 게시물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추적하고 싶은 또 다른 필요한 것은 시청자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을 본 후에 일어나는 일이다. 개별 브랜드 그래픽을 만드는 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여러분을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여러분이 실수로 저작권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아마도 가장 많은 참여를 유발하는 소셜 미디어 캡션을 더 많이 작성하십시오. 콘 오피가이드 텐츠 종류(즉,)에 추가적으로 초점을 맞춘다.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면 스타일리시한 게시물을 만들어야 한다.

디지털 시대에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강화하기위한 수많은 기술 도구가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가 효과적으로 사용되면 정보 공유와 조직의 성공이 상당히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