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담배를 피울 때, https://ko.wikipedia.org/wiki/kobacco.com 담배를 끊는 것은 건강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이다. 흡연은 대부분의 암, 당뇨병, 관상 동맥 심부전 및 기타 중요한 의학적 문제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오랫동안 담배를 피웠다면, 포기하는 것은 매우 피곤할 수 있습니다.이 정보는 가장 효과적인 의학적 증거를 사용하며 폐 상황에 처한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우리의 추천인이 연락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달성 가능한 금단 증상과 대처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아무도 언제든지 실내에서 담배를 피우거나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아기가 그만두기로 동의한다면, 그들이 그 방법을 겪을 때 인내심을 갖고 지지해라. 추가 조치가 취해질 때까지 연방 및 주 당국은 모든 vaping을 피할 것을 권고한다.

전자 담배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항상 정확하게 알기는 어렵습니다. 좋은 선택에는 무설탕 껌, 당근과 셀러리 스틱, 얇게 썬 피망이나 히카마가 포함됩니다.또는 친구, 가족 또는 동료가 담배를 피우고, 당신이 그들과 관계를 맺는 방식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담배 한 대 피우고 나서 담배를 많이 피우는 것으로 판명되었는가? 담배 한 개비가 당신을 처음부터 흡연자로 만들지 않았다는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그래서 담배를 끊은 후에 담배 한 개비를 피우면 다시 흡연자가되지 않습니다. 종종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목표를 서면으로 제시할 때 더 성공적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은 모든 이유를 적어라.예를 들어, 저축할 돈이나 스포츠 활동에서 절반을 차지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체력처럼.당신은 니코틴 금단과 담배 갈망과 비슷한 잦은 도전에 대비함으로써 그것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담배를 피우는 담배의 수를 점차 줄이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당신은 차가운 칠면조에 가서 담배를 한 번에 끊을 수 있도록 그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처음에는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개인이 여분의 경계심을 느끼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자 담배가 금연을 돕는 지 여부에 대한 현재까지의 증거는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FDA는 금연 요법으로 전자 담배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FDA가 승인한 금연 약물 및 금연 상담을 포함하여 증거 기반 금연 전략을 사용하도록 제안됩니다. 전자담배가 흡연자들을 멈추게 할 수 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다.

우리의 다른 금연자들의 이 이야기들이 당신이 금연하는 길에 있는 당신 자신의 길에 영감을 주도록 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과 잠재적 인 과민성의 친구들에게 경고하십시오. 당신의 체격이 니코틴을 제거함에 따라, 당신은 중독성 때문에 니코틴을 보충하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낄 것이다. 당신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과 윤리적 도움을 요청하십시오.이 도움으로 당신은 효율적으로 멈출 가능성이 세 배 더 높습니다. 니코틴 대 kobacco.com 체 요법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흡연 충동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GP나 토박이들의 처방전에 따라 흡연 서비스를 포기하거나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치료법은 타르, 일산화탄소 및 담배 연기에있을 수있는 기타 독성 화학 물질을 제거하여 낮은 수준의 니코틴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빈번한 방법 일 수 있지만, 니코틴 대체 요법이나 다른 금연 약물을 사용하는 것보다 덜 효과적입니다. 어떤 나이에도 금연에 대한 이점이 있지만, 당신의 체격이 흡연으로 인한 피해로부터 회복되기 시작할 수 있도록 잠재력만큼 빨리 멈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