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좋은 점을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평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https://ko.wikipedia.org/wiki/셀링톡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빠르게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선호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처럼 보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등할 것이다.

위의 5단계 과정과는 많은 오류가 있지만, 실제 제외되는 주요 제품 2개에 집중할 예정이지만,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행동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간과하고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권고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현금으로 만드는 데 편리했던 바로 그 기술을 떠나고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미래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한번 그러한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이것은 모든 계열사 통계를 바탕으로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배너나 텍스트 링크에 대한 평균적인 다양한 히트곡이다. 이 측면은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산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 등에 수표를 발행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이행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이점은 민간 계열사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다른 수입을 보내는 민간 회사들과는 달리, 당신에게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그리고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직접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 수표 대신에 하나의 큰 지방 수입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평가는 위대한 것을 언급해야 한다.

좋은 평가를 내리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재빨리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돌아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등세를 보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이런 추세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트렌드에 관한 한, 당신은 항상 다음 번 큰 것을 찾으려고 할 것이고, 그들의 매력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몇 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구매자들이 있을 것이다.

세 번째 요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셀링톡 무시한다면, 당신의 회사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이 드는 것은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여분의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는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있어서 칭찬의 위험을 무릅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타임 앤 모니를 모두 투입한다면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제품을 만들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다시 한번 모든 시간과 현금을 투입하지만 모든 노력은 절대적으로 싫다는 것과 관련된 것이거나 나쁜 판매를 제공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백금 팁!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템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현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개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수 있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제휴 항목에 대한 연구와 수행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 항목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항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여기서 정말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여전히 내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