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다른 기사를 쓰고 이 사람들은 정보에 있는 당신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출판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링크와 함께 당신의 기사 아래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그들의 수수료로 작가들과 아웃소싱될 수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들은 오늘날 완전한 접근방식 내에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먹튀 몇 가지 실질적인 1대 2 제휴 링크를 얻지 못하는 것 같다. 에진을 출판하는 데 중요한 것은 가입자와의 접촉을 결정하고 제휴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높은 수준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에 더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기관을 건설하는 데 꽤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그들의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의 자산을 건설하는데 보냈고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가 주장하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에서 돈을 가져간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그리고 온라인 트래픽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이 사람들이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들인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키워드를 무시하는 것은 온라인에서의 즐거움이다.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효과는 물론 효과에 대해서도 5%만 즐길 것이다.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개인이 당신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려면, 당신 자신이 동일한 제품과 솔루션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제품을 징징거린다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정말로 당신의 제품에 대해 아름다운 스트레스를 주는 좋은 것들을 지적하기 때문이다. 그것을 이용할 때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해 좋은 것들을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팔라. 당신이 추구하는 장점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전망이 열망하는 것과 같은 이익이다.

당신의 리뷰는 단지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뿐만 아니라 좋은 점도 조건화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하나는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고,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원본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때 판매가 지붕을 통과할 가능성이 높다고 장담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한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아주 간단하게, 웹사이트를 확보하기 위한 파일이 보관되는 곳뿐만 아니라 먹튀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곳, 공급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따라,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가장 싼 역사를 사야 하는 호스팅 계정에 도착한다.

그것은 충분하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각각 약 5달러만 포함되므로, 호스트를 구입할 필요가 없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다(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인 무료 호스팅 계정이 될 수 있지만).

사람들이 오고, 개인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당신의 다른 사람을 당신의 것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당신의 것으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훈련 시스템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사이트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하는 중요한 실수가 있다.

그러나 이러한 틈새는 대부분 사람이 모르는 수 톤의 자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훨씬 더 경험이 많은 개인들에 의해 붐빈다.

자, 전적으로 당신의 결정에 따라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발견해야 할 것이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되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그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를 얼마나 쉽게 배치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보너스 팁 # 1 :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좋은 것으로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 아이템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높은 수수료 지불, 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지 마십시오.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제가 이러한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저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마케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