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사이트 상위 5곳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스포츠 팬을 찾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이 널리 보급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최신 경기와 이벤트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스포츠를 시청하기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찾는 것은 선택지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스포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포츠 무료 중계 스트리밍 서비스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ESPN+
ESPN+는 MLB 경기와 UFC 경기 등 매년 수천 개의 실시간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또한 “30 for 30” 다큐멘터리와 프로 및 대학 스포츠에 관한 기타 시리즈도 ESPN+의 독점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랩톱, 텔레비전, 모바일 장치, 스포츠 무료 중계 Xbox One 또는 Playstation 4와 같은 게임 콘솔, 데스크톱에서 가입자는 이 모든 자료를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CBS 올 액세스, 2위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또 다른 서비스는 CBS All Access로, NFL 풋볼 경기 외에도 대학 농구 및 골프 토너먼트를 포함하여 일년 내내 CBS 스포츠 네트워크의 라이브 방송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같은 오래된 에피소드와 60분 플러스 같은 프리미엄 뉴스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광고가 전혀 없는 방대한 주문형 자료 모음을 제공합니다.

3) NBC 스포츠 앱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시청하지 않지만 전 세계 여러 리그에서 좋아하는 팀을 팔로우하고 싶다면 NBC 스포츠 앱을 확인해 보세요. 이 앱은 무료이지만, 알 마이클스 애널리스트가 진행하는 일요일 밤 축구 경기(광고 없이!)나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와 같은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시청하려면 케이블 제공업체의 인증 코드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파트너 제공 업체를 통해 가입하면 NHL 하키 경기를 방송하는 NBCSN과 같은 추가 채널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4위 Sling TV
단순한 스포츠 중계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원하는 케이블 커터라면(물론 그런 프로그램도 많지만) Sling TV가 경제적인 옵션입니다. 월 25달러부터 시작하는 구독료로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CNN 및 브라보)부터 프리미엄 영화 채널(스타즈 및 쇼타임)에 이르기까지 50개 이상의 채널에 액세스할 수 있는 Sling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엑스트라” 요금제는 ESPN U/SEC 네트워크/빅텐 네트워크 등과 같은 인기 채널 외에도 NBA TV 및 MLB 네트워크와 같은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여러 리그에서 좋아하는 팀만 팔로우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 FuboTV
    fuboTV는 다양한 콘텐츠, 특히 국제 축구 경기 중계로 인해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이는 fuboTV가 2015년에 시장에 진입하기 전까지는 표준 케이블 패키지를 제외하고는 이례적인 일입니다. FuboTV는 전용 “국제 축구 채널” 패키지를 통해 유럽에서 열리는 경기를 쉽게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FL, NHL, NBA 등 미국의 주요 리그를 방송할 수 있는 권한을 가입자에게 제공합니다. 이는 해외 축구 경기를 놓치지 않으려는 돈에 민감한 팬들에게 편리함을 더합니다. 또한, 구독자 친화적인 가격 구조로 멤버십 금액에 관계없이 고품질의 시청 경험을 제공하면서 자신의 재정적 필요에 맞게 요금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조합 덕분에 국내외 축구를 큰 부담 없이 스트리밍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FuboTV는 확실한 선택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서비스들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스포츠 경기를 방송할 수 있는 괜찮은 플랫폼을 찾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5가지 최고의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인기 리그의 최신 경기를 시청하는 데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시간과 돈을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라이브러리 클래식 시리즈 영화 신작부터 전문 국제 축구 마니아까지 모두 제공하는 CBS 올 액세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