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인 토너먼트 비디오 게임은 화요일에 시작하여 금요일에 완료됩니다. 남아있는 베테랑들은 한 단계 더 성장했고 젊은 선수들은 발전했습니다. 지금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재즈의 미래는 밝습니다. 다음 시즌 33세가 될 블레이저스의 가드는 더 이상 젊은 드래프트 픽이 아닌 확실한 베테랑을 팀 동료로 원합니다. 동부 플레이-인 지역 설정, 엠비드 득점 타이틀 획득 준비 완료 동부 컨퍼런스 플레이-인 이벤트 매치업이 설정되었습니다.

남자 청소년 선수 영입 파이프라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파워 볼 게임 이 더 쪼개지고 일시적으로 운영되면서 실제로 여자 선수들은 대학 경기에 더 집중하고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서부 7 위를 차지했으며 화요일에 LA에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경기를 치를 수 있습니다. 프리처드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보이며, TD 가든의 팬들은 25세의 프리처드가 이런 밤을 더 많이 보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1쿼터에 55점을 넣으며 NBA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BetMGM 메릴랜드 보너스 코드는 첫 번째 베팅 보험 가격을 $ 1000까지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로토와이어에서는 이제 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예상 분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피스톤스, 감독 구하고 웸바니야마 드래프트 희망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감독을 찾고 있으며 새로운 리더가 빅터 웸바니야마를 라인업에 포함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플레이-인 게임에서 불스를 상대로 체스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랩터스 닉 너스, 프레드 밴블릿, O.G. 아누노비가 불스를 막기 위해 해야 할 일, 수익성, 플레이-인 비디오 게임의 어려움, 홈구장 환경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동네 곳곳을 돌아다니며 좋아하는 NBA 선수를 만나고 문제를 풀면서 자신의 응원 지역을 대표해 보세요. 더 많은 장소를 확인할수록 더 파워 볼 게임 많은 스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파우 가솔이 댄 패트릭에게 2010년 NBA 파이널에서 셀틱스를 상대로 거둔 7차전 승리가 가장 기억하고 싶은 추억인 이유와 유럽 게이머들이 유럽 내에서 온순하다는 오명을 어떻게 지워냈는지 이야기합니다.

클레이 탐슨은 일요일 블레이저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3점슛 300개를 달성했습니다. 그런 다음, 팬듀얼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인기 있는 팬듀얼 스포츠북에 가입하기 전에 드래프트킹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환영 혜택을 받으면 두 가지 보너스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시저스 스포츠북 메릴랜드 프로모션 코드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시저스에 첫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31일, 러셀 웨스트브룩은 게리 페이튼을 제치고 역대 어시스트 목록 10위에 올랐습니다. 2022년 11월 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원정에서 0-6으로 시즌을 시작한 최초의 디펜딩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2022년 7월 9일, 니콜라 요키치는 덴버 너게츠와 리그 역사상 최대 규모인 5년 2억 6,400만 달러의 슈퍼맥스 연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4경기에서 먼저 승리한 팀이 다음 구형으로 이동하고, 각 컨퍼런스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팀 중 한 팀이 NBA 결승에서 만납니다. 미국 내 선거일을 기념하기 위해 리그는 11월 8일에 일반 시즌 경기 일정을 잡지 않았습니다. 대신 11월 7일에는 30개 그룹이 모두 경기를 치르며, 매 쿼터마다 시차를 두고 팁오프를 진행하는 새로운 일정으로 전체 경기 일정을 잡았습니다. NBA 모바일 앱에서는 NBA 크런치타임을 통해 광고 없이 중계방송을 진행했습니다. NBA 정규 시즌이 일요일에 막을 내렸고 82경기를 치른 후 순위가 확정되면서 각 구석구석에서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젠트리는 2021년 11월 루크 월튼 감독이 해고된 후 임시 감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하슬렘, 희귀한 20년 NBA 커리어를 되돌아보는 히트 42세의 현역 최고령이자 세 차례 챔피언에 오른 하슬렘은 고향 팀과 함께 최후의 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슬렘은 댈러스의 더크 노비츠키,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에 이어 한 프랜차이즈에서 20년 동안 프로 생활을 한 세 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