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사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23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세미나에 가는 것도 내가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동기부여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찾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때마다 엄청난 에너지와 지식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매치 갖게 될 것이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나가서 거래하는 것이다.

기하급수적인 소득을 얻다 투자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수익 빈도를 창출한다.

왜?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되는 순환이 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하냐고 묻는거야?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지 매매나 매수, 보유하는 것 대신에,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밖의 많은 다른 변화들 또한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전통적인 매수나 매수나 매수보다 투자 수익이 빠른 경향이 있으며, 때로는 당신이 자신의 자본을 깎아내리거나 심지어 대출을 받도록 요구하지도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이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좀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계약자들을 상대하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 스매치 지 확인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다 해냈을 때, 나머지는 쉽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도 관리하도록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수표를 가지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내고 나서 제안을 한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다른 누구보다 잘하는 것은 ‘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이다. 바로 그거야!그게 차이점이야. 투자자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가 필요해. 부동산 분석의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함께 모으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해. 바로 그거야.

주식인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에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몇 초 안에 인터넷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하지 않고 인터넷에 계정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그것을 찾는다면, TV, 신문,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들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곳에 있었고 나는 부동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이 분야의 지식 부족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경쟁처럼 들리는 것은 종종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모두 그들에게 다가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투자자 #3는 경쟁으로 인해 그 영토와 떠나는 다른 두 명의 다른 사람들을 본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거래를 받는다. 만약 투자자 #2와 #3가 단지 보기보다는 행동한다면, 그들은 너무 투자자 #1 캐노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