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업에서 개인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일은 빌스와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는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사이트에 들어오는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것 오피가이드 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단지 개인이 올바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찾기 수수료 상황의 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과 변경 업로드 방법을 배워야 한다.

단 하나의 예외는 전문직에 의해 설계된 사이트지만, 항상 몇 가지 변경이 필요하다. 대답해야 할 질문은,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간단한 변경을 하기 위해 디자이너에게 돈을 지불하고 기다리는가 하는 것이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를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을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차이가 나는 연구들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고 있으며, PPC를 수행하고 있다면, 각 클릭에 PPC 또는 클릭당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유기적인 검색 유기농 검색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선호된다. 검색이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사용자가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위치하는 데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금액이 다양하다. 가입할 수 있는 몇 개의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인터넷에서 판매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 있을 가능성이 꽤 높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표적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판매 피치 NO SALES COPYWRITING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제품의 제작자가 한다

당신이 철저한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당신을 그 과정을 안내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족의 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추천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르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나중에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계속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소액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계열사의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하나의 단점만 있습니다.그 단점은 새로운 계열사 게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