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제어 가족 애완동물 훈련은 단순히 동물에게 좋은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기 때문에 조치를 취하도록 가르친다(즉, 식용 간식, 장난감 등).

만약 그가 문제가 있거나 영감을 받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운동을 많은 기본 체계로 깨고 천천히 그리고 끈기 있게 애완동물의 이익, 동기, 흥미를 쌓아라. 그것이 당신의 개에서 더 나은 반응을 이끌어내는지 보기 위해 보상을 바꾸려고 시도하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입양 에게 홀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헤드 홀터 개 훈련 끈은 애완견이 이런 종류의 칼라에 빠르게 적응할 수 없을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져 있다.

그러나 부상이 가장 적은 유형 중 하나이다.

이것은 주인으로서 당신이 리더여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다르게 느낀다면, 그는 그 자리를 스스로 가정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불리하게 행동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을 위해 오른쪽 칼라를 선택하고 여러분의 개나 개나 개와 같이 여러분을 위해 적절한 방법으로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것이다. 기억하라, 이러한 장치들은 여러분의 훈련을 돕기 위해 암시된다. 여러분이 애완동물 목에 칼라를 둘 때, 여러분이 칼라를 잘 맸지만, 여러분이 칼라와 개 목 사이에 손가락을 편리하게 놓을 수 있도록 하라. 하루 동안 훈련을 마쳤을 때 칼라는 제거되어야 하고, 남겨져서는 안 된다. 애완견 목에 문지르는 탐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발진을 피하기 위해 한 번에 12시간 이상 복용한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애완견 연령을 고려하는 것이다. 이 장치는 적어도 5개월에서 6개월 된 개에서 사용되어야 한다.

더 젊고 애완견은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키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개발되지 않을 수 있다.

명심해라: 단지 명령과 수정이 일치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집의 규칙도 일정해야 한다.

만약 한 사람이 침대나 소파에서 어린 강아지나 개를 가능하게 하고, 그 지침이 가구에 애완동물이 아니라는 것을, 그것은 동물을 어리둥절하게 한다.

애완견 고양이입양 을 순종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애완견과 함께 즐거움을 얻는 한 가지 주요한 방법이며, 앞으로 몇 년 안에 확실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 당신이 애완견에게 처음 목줄을 매었을 때, 당신은 그가 완전히 통제된 상태에 있고 완전한 열풍에 빠져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 당신이 목줄을 매는 동안 그를 앉히도록 하라. 그는 더 가능성이 높다. 그가 통제될 때 산책하는 동안 당신의 명령을 듣는 것

더 작은 크기의, 덜 가능성이 있는 경비견을 갖는 것은 더 많은 장점이 있다.

또한 그들은 더 적은 면적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당신의 깔끔한 집에 압력을 덜 가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아이들 주변에서도 훨씬 더 안전할 것이다. 또한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작은 개들은 해충과 설치류의 집을 없앨 때 그만큼 가치가 있다.

결국, 쥐는 푸들이 사랑스럽다고 알린다. 아니면 안 돼!

주기적으로, 더 나은 강화, 처벌 없는 복종, 심지어 민첩성 훈련에 등록하라. 당신과 당신의 개는 함께 시간을 보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그룹으로서, 당신은 새로운 어려움을 해결할 것이다.

모든 사람이 탑승할 때, 시작 시간을 알린다. 애완견은 명령을 받고 명령이 따라오자마자 개가 호의적인 말을 듣고 클릭기를 동시에 클릭한다.

예를 들어, 피도에게 지시가 있을 때!그가 앉자마자 클릭을 하고 구두 칭찬을 받는다. 의심의 여지 없이 명령이 따를 때까지 다른 훈련 기간 동안 계속 연습하라.

아마도 당신은 동물 입양과 개 훈련의 세계에서 신참일 것이다. 당신은 순종적이고 건강하며 사교적인 통조림을 기르는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가? 개에게 훈련에 헌신하고 열정을 갖고 있다면, 자신의 환경과 자원을 평가하라. 애완견 훈련에 대해 경험한 사람이 당신의 노력을 돕는 것을 경험하게 하는 것이 더 재미있고 번거롭지 않은가? 아마도 당신은 트레이너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그가 공유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의 선택을 저울질한다.

전문가들은 애완동물이 주인의 생활 방식이나 개 종류에도 불구하고 훈련을 받는다고 제안한다.

더 바람직하게는 주인들은 애완동물이 아직 강아지인 동안 애완동물을 훈련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나이가 많은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유형들이 다양한 훈련 기술을 필요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테리픽 데인과 치와와와는 매우 다른 종류의 애완동물 개들이다. 각각의 강아지는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기술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과 효율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여러분의 개와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노력은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여러분을 신뢰하고 그들이 여러분과 함께 그들의 주인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 푸를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