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법을 모아 필요한 것과 함께 식료품 목록을 홍보하십시오. 디저트를 만드는 많은 사람들과 관련된 요리법에서 반드시 사본을 개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원하여 이러한 모든 공급품을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일반적인 예의일 뿐이며, 당신의 자원 봉사자들이 왜 이 모든 것을 당신에게 선물로 도울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십시오. 하지만 Perform에게 우리의 부스트와 관련하여 가져갈 필요가 없다고 부탁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전형적인 딸기 바에서 매우 흥미로운 반전이다!손님들은 주사기를 통해 딸기에 주입된 것과 동시에 다른 술(오렌지 브랜디, 베일리, 칼루아, 라즈베리 보드카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단지 풍부한 흰색이나 다크 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송편만들기 콜릿에 담그기 위해서, 그들은 이미 맛있는 이 음식을 끝내기 위해, 그들은 Yummy를 제거하기 위해 토핑(넛, 코코넛, 스프링클)과 관련된 다른 것 중에서 선택된다.

디저트는 이미 최초의 문명 시대에 제공되었는데, 과일과 견과류를 사용하여 호니로 굴려졌다. 그러나 설탕 제조가 시작된 중세가 되어서야 우리는 더 많은 설탕을 즐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때 죄라는 단어가 디저트와 연관되었다.

믹싱볼에 밀가루, 귀리, 흑설탕 또는 단풍 설탕, 계피, 바닷소금을 섞어라. 양손 이외의 정육면체 버터나 포크가 모든 재료를 함께 섞어서 빵 부스러기처럼 버터가 엉망일 때까지 블루베리 위에 부어라.

펌킨 파이 – 호박 통조림 1컵, 흑설탕 1컵, 갈은 생강 1티스푼, 갈은 계피 1/2티스푼, 갈은 육두구 1/2티스푼을 생강 스냅 쿠키 껍질에 넣고 1/2 갤런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어 토닝할 때까지 얼리다

패션이나 요리에서 가장 뜨거운 경향은 종종 큰 도시나 거리에서 시작된다. 파리와 뉴욕에서 디저트는 이제 마카롱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초콜릿 가나체나 향미 버터크림과 같은 맛이 좋고 풍부한 것을 한 겹씩 담고 있는 부드럽고 통풍이 잘 되는 쫄깃한 페이스트리다. 마카롱은 모든 경향 중 가장 좋은 것, 즉 작은 물림, 많은 다른 맛, 그리고 충분히 특이한 것을 결합한다.

특별한 행사 디저트로 묘사되다

증발된 우유나 크림에 효모를 녹인다. 혈당 한 스푼을 첨가하라. 버터에 밀가루와 소금을 섞어라. 버터에 잘게 썬다. 파이 반죽은 효모 혼합물과 함께 계란 노른자에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섞는다.SNICKERS PIE – 초콜릿 쿠키 껍질을 만들어라.반쪽에 땅콩 1/4컵을 넣고 부드러워진 바닐라 냉동 요구르트에 넣고 – 6(2온스) 거칠게 다진 스니커즈 바 파이 껍질에 혼합물을 펴서 서빙하기 전에 얼리고 초콜릿과 캐러멜 소스를 뿌린 다음 잘게 썬 스니커즈 바를 위로 올려라.

건강한 디저트를 선택할 때 엄지손가락의 규칙은 유기농과 신선한 재료를 고려한다.

여기 좋은 예가 있다.

그것은 갈은 호박, 설탕, 밀가루, 달걀, 마가린 마가린을 포함하고 있다.

마가린은 식물성 기름으로 만들어진 가장 건강에 좋지 않은 화합물이다. 그들은 그런 종류의 것을 얻고 트랜스 나쁜 지방으로 변한다.

대부분의 가정은 7월 4일경에 바비큐를 한다.

일반적으로 빨간색, 흰색, 파란색으로 완전히 차려입은 멋진 디저트 요리법이 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어라. 스파클러를 위에 올려놓고 이 캔을 제공할 수 있도록 불을 붙여라(하얀색에 닿기 전에 반드시 제거하라!). 치즈케이크도 과일로 장식할 수 있고, 산딸기, 블루베리도 당신의 휴일 파티 테마에 맞다 송편만들기 .

뚜껑을 덮고 두 배로 부풀릴 때까지 따뜻한 곳에서 부팅하고 약 2시간 동안 350도 오븐에서 30초 동안 구우고 설탕을 뿌려 12인분을 만든다.

이 디저트를 썰면 모든 사람에게 매우 매력적인 요리를 얻을 수 있다.

바닥층은 종종 그래엄 크래커 부스러기로부터 황금빛 갈색이다. 다음 층은 당신의 크림 모제렐라로부터 얇고 흰색이다. 가장 두꺼운 층은 젤로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황금 부스러기가 있는 하얀 층을 위에 얹은 것이다. 당신은 항상 약간의 민트를 고니쉬로 제공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화된 성냥을 결혼 호의로 바친다; 하지만 대부분의 손님들이 흡연자가 아니라면, 성냥 한 갑은 완전히 쓸모없다!사람들이 지금부터 던질 비싼 호의에 돈을 쓴다고? 결혼식에 성냥을 주는 것은 80년대의 추세였습니다. 먹을 수 있는 호의는 항상 현대 행사의 추세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손님들이 앞으로 몇년 동안 당신의 결혼식에 대해 토론하기를 원한다면, 식용 결혼식을 내십시오!

티라미수를 조립하기 전에, 당신은 커피와 알코올을 섞고 세팅함으로써 화학물질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계란에 흰자를 사용하여 노른자를 분리하라. 노른자를 고려하고 설탕과 관련된 박자를 크림 같은 상수에 도달할 때까지 따로 두어라. 노른자와 설탕 소비에 크룩을 첨가한 후, 흰자를 세미스티프가 될 때까지 따로 두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