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서는, 모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내구제 바일 단말기가 특권으로 간주된다 – 욕구와 별로 필요 없는 것 – 어른들에게도, 우리들 대부분은 스마트폰 없이 대부분의 삶을 받아들일 수 있었고, 비록 일부 조정이 들어오지만, 여전히 그럴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진보 내구제 된 휴대폰이 정말 많다. 좋은 예는 블랙베리다; 그것으로, 휴대폰 신호가 존재하는 곳이면 어디든 인터넷으로 간다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지금 인터넷에서 브라우징하는 것은 블랙베리를 속이는 데 훨씬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그리고 당신은 구글을 쉽게 버틸 수 있고, 이 입력을 할 수 있다.

몇 초 안에, 다시 한번, 부정행위를 쉽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쉬운 일이다. 이러한 시스템들은 상호작용이 관여하지 않으며, 교사들이 그들을 잡는 것은 더 이상 소비자들에게 손이 닿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이제 자유로워졌다. 그것은 모바일 핸드셋으로 수업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점점 더 쉬워졌다.

재난이 발생하면 구조대가 밤낮으로 후계자를 찾기 위해 일한다.

어떤 경우에는 완전히 실패했을 때, 이러한 검색은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은 벽돌과 박격포 장소를 절약할 것이다. 구조대원들은 휴대폰 추적의 매우 인기 있는 응용뿐만 아니라, 휴대폰 추적의 많은 응용이 가능하더라도, 그것은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범죄자들은 이 학교 시스템과 정원을 위해 벽을 넘어 그들에게 큰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나쁜 성적을 받게 할 수 있고 가족들도 그들의 돈을 진짜 휴대폰으로 낭비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노인들이 승인하지 않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와 사진에 대한 당신의 아이에게 매우 쉬워진다. 게다가, 발달하는 몸을 자주 사용하는 집중된 세포파가 위험에 대한 건강상의 우려도 있다.

요즘 뇌암의 성장뿐만 아니라, 이브 놀림감이 증가하고 있다.

때때로, 이브 놀림은 십대에게 간단한 전화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러한 이유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휴대폰 사용을 줄여야 할 것이다.

미국 전역의 많은 주들이 자동차에서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은 큰 논란이다. 반면에 운전 중에 휴대폰 사용을 전면 금지하는 것은 실용적인 생각인 경우가 많다. 나는 그러한 일이 일어나거나 그러한 일이 일어날 때까지 비상 물품을 제외한 모든 번호를 차단하도록 설계된 기술을 개발하는 것 외에는 무엇이 감시될지 모른다. 사람들은 가능한 한 자동차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자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도로를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동안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은 모순이다. 그리고 또한 어떤 사람들의 안전을 개조하기 위해 실행하는 몇 가지 일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전화기와 그 모든 종류의 특징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정보, 즉 스피드 다이얼과 리디얼에 대한 것이다.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 기능을 특별히 운전하면서 휴대폰 통화를 하고 싶은 확장에 키패드를 기억하라. 배우자, 911, 직장, 자녀 학교, 그리고 운전 중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여성이 아닌 특정한 가까운 친척의 수는 많은 길을 가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것은 종종 공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당히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장소여서 당신의 사무실을 설립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당신은 언제든, 언제든, 휴대폰 타워와 접촉할 수 있는 사업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기회를 볼 수 있을 것이다.또 다른 도매 휴대폰을 사는 아름다움, 당신은 당신의 주문을 반복하는 것과 관련하여 저축한다.

모든 남자가 당신의 대량 주문을 하는 것이다. 주문이 계속될 때, 당신은 운송에 돈을 절약하고 각 품목이 더 경제적이 되는 것은 정말 스스로 할 수 있다.

개인이 아들이나 딸에게 무선으로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분량을 미리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이러한 단점을 없앨 수 있다.

그래서 할당된 분수를 토론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불행하게도, 이 선택은 당신의 아이가 친구들에게 전화하는 모든 분을 사용한다면, 그는 필요할 때 당신에게 전화할 시간이 몇 분 남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전화나 월별 보험에 가입된 서비스가 있는가? 특정 질문; 문자가 통합되어 있습니까? 컨시어지 서비스에는 (보통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 포함되는가? 빠른 다이얼(가족과 연결되는 버튼 하나)을 이용할 수 있는가?

안타깝게도, 너무 많은 휴대폰 고객들이 새 전화기가 나오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전화는 자주 끊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