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사업 운영이 걱정된다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YouTube는 귀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또는 브랜드 신제품으로 현재 업데이트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이 비디오를 블로그에 게시하고 YouTube에 게시하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여 귀사의 조직에 광범위한 고객에게 직접 노출되는 대규모 SNS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오히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제공하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것으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배너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라.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트위터가 2010년에 도입되었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라디오, 인쇄물, TV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새로운 마케팅 중개이며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속해 있든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신규 회원을 환영합니다.하지만 목표 시장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고객에 남아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최소 5명의 신규 회원에게 전화하십시오. 그러나 한 가지 행동을 더하십시오.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이것은 진정으로 작동하며,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각 메시지가 개인에 고유하기 때문에 스팸메시지를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웹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웹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검색을 지원할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통합하기 위해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내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 블로그 계정으로 구성된 Skype 및 더 적은 수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새로운 마케팅 평균이며,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다르게 다루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들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항상 감소시키는 이유다.

휴가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http://sns-pro.net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훨씬 더 잘 알게 한다면.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개인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 한다.

그러니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끌어들이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발전시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하나의 간단한 스니스 마케팅을 명심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게 될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닮았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소셜 미디어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금융 투자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인보를 시작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필요로 할 금융 투자는 노력과 시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