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수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더 나쁜 과정은 샴페인이 빨리도 아니고 케이크 한 조각도 아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생각과 경험이 들어간다. 이 과정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이다. 만약 잘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에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특히, 시간보다 앞서 하지만 투자는 전망에 성과를 낼 것이다!
많은 기업들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할 필요가 있을 때, 그것의 연구는 처음에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인가, 그리고 장기적으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입고 그들의 기동에 대해 연구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것을 보는 것으로부터, 당신은 다음과 같은 생각을 얻을 수 있다.
자기 회사에 적합하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 사람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듣기 위해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이 특정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면 얼마나 놀란 사람이 되는지에 놀라게 할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과 꽃을 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하루 종일 만든 거야!
추세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왜 그들은 계속해서 몇 년을 감소시키는가? 그 이유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따라가고 싶지 않고,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한다.
이것은 모든 나이에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한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 내에서 작업할 때 모든 개인이 실제 행성 소셜 네트워크를 제시하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결정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약품 팩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소셜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음성 메시지를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나 고객으로부터 환상적인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가정하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가정하고, 어떤 SN 마케팅을 즐기는지, 그리고 그와 같은 것들을 팔로워들에게 물어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직적인 방법을 개발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자리에 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정보와 사실을 따라가면 똑같이 할 수 있다.
구글+ – 구글+는 대개 당신의 사업과 관련하여 더 중요하다. 구글+에서 최고를 획득하는 것은,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많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구글의 중심 부분일 뿐이고 당신은 구글의 일부와 소포가 되어야 한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트에서,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을 간과한다!이 정도는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알고 싶어 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는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릴 곳을 알고, 그들을 위해 정보를 만들고, 그들을 괴롭히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않도록 하라!나도 노력한다는 걸 알고 있어!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에서부터 1년 반 동안 두 번 발효시키는 것, 노화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정확한 성공은 일어나지 않는다. 즉,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또는 처음에는 그것이 쉽지 않다. 당신은 그것을 배우기 위해 열정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그 일을 투자해야 한다.
연휴는 연중 큰 기간으로 인식될 수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식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이해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입증된 총에 주의하여 고객 친화적인 깊이로 활용하라. 당신은 일년 내내 다른 휴일 날씨를 위한 접근법을 조직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조직할 것이다.
현재 우리는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소유하지 않고,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적절히 합산하고, 10억 개가 넘는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렇게 큰 올레가 늘어나면서,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만남,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Pinterest에서 트위터가 탄생하여 확장 사이트를 확보했다고 전해진 2004년 페이스북이 원래 대학생들 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훨씬 더 많이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