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하는 서비스나 수리 작업을 기록하라. 편리하게 보관하는 것은 차를 정비사에게 가져갈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가게에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이 얼마 동안 이해되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한 달 전에 그것을 가져갔을 때보다 당신이 문제를 제기할 때 자동차와 트럭을 탈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남아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조사함으로써 당신의 연구 연구를 시작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휴식이나 타이어에 초점을 맞춘,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를 메모하는 한, 당신은 집 근처에, 직장 근처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발생하면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같은 날 많은 정비사가 브레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퀵서비스 크 수리 작업을 완료한다는 점을 명심해 많은 피해를 예방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글로브 박스에 있는 유지보수 책을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간단하다. 일단 당신의 훈련생이 자동차의 기본적인 유지보수에 편안해 보이면, 그들과 더 복잡한 상황을 살펴보라. 그들이 불상사나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실히 이해하고, 상세히, 당신의 10대 청소년은 이 정보를 매우 편안하게 해야 한다.

이번에는 따로 따로 따로 마련해 놓아야 할 자동차 매뉴얼을 찾는 데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매뉴얼을 발견하기 위해 추가 시간을 투자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면 짜증을 내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라.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당신에게 적절한 견적을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중대한 정비와 같은 중요한 수리 작업에 대해 당신의 서명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요금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수리점이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브랜드와 품질을 확인하라. 이 경우, 자동차를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이미 이해하게 될 것이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특정 시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사용한다.

이 서비스 보증을 보류하라. 단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서. 그것은 비용이 절감되고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기계공을 이해했을 때, 예를 들어, 내가 매일 듣게 될 날이 있었는데, 내 남동생은 기계공이고, 우리 아빠는 자동차를 다룬다. 멍청한 기계공의 시대는 지났다. 서비스 기술자는 이제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하는데 필요하다. 그 때문에 나는 어떤 차량 수리 센터도 마찰, 기름을 방해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용해야 할 몇 가지 자질을 분석할 것이다. 또는 브레이크의 그리스는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될 때 금속이 스폿을 설정한다.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로부터 마찰을 견딜 수 있어 브레이크 전원이 손실된다.

다음 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이유 중에는 고객을 정기적으로 찾고 있으며, 자동차 및 트럭 서비스가 한 차량 서비스 센터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이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독특한 대우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목록의 맨 아래까지만 가고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정신이 없다. 아마도 당신은 최하위권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이제 자동차가 고양이처럼 푸르러지는 것을 유지하는 모든 필수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 두꺼운 오일로의 변경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것을 조사하고 포함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더운 여름 계절의 얇아지는 결과를 중화시킨다. 엔진 부품이 제대로 확보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방법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몇 군데로 좁혀서 필요한 일에 대한 가격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의 퀵서비스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 확실히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 작업에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우선, 당신이 그들의 차량 작업을 누구에게 하는지 이해했는지를 물어보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누구를 안내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에게 수리가 제때 끝났는지 물어봐라.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가격에 책정된 금액이 얼마였습니까?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나요?

트럭을 자동차 정비사에 가져갈 때 사용하는 서비스나 수리 기록을 보관하여 유용성을 유지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