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야채와 과일은 야심적이지 않다. 하나는 특히 선반 단위의 기본 품목을 그렇게 하는 것에서 시작하는데, 많은 경우 목재 조각을 오른쪽으로 자르는 것뿐만 아니라 함께 묶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목공 프로젝트는 접착되거나 나사로 고정될 것이다. 당신이 기초를 완성했다고 확신할 때까지 복잡한 관절을 만들려고 하지 마라. 왜냐하면 수행에는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편지함처럼 간단한 프로젝트를 마친 후, 당신은 좀 더 많은 작업을 하기 위해 움직이라는 촉구를 받는다. 예를 들어, 야외에서 사용하기 위한 테이블이 있는 간단한 의자와 같은 쉬운 가구 조각을 만드는 것은 좋은 두 번째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이것은 누구나 기능적인 가구를 만들어야 할 좋은 프로젝트다. 그리고 많은 목공 프로젝트에는 무게가 실리는 가구가 포함되어 있다.

일단 나무를 자르고 모양을 갖추면, 당신은 당신의 일을 조립해야 한다.

이 목적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만들어진 도구들이 있고, 그 목록에는 가장 친숙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floor sanding sydney 가정용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고, 스크류드라이버, 망치, 운동들이 포함되어 있다.

초보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본적인 도구들이 있다.

특히 중요한 것은 종종 끌이다. 끌이 정말 좋은 품질의 것이라고 확신하는 동안 끌이 정말로 좋은 품질이며, 단지 당신이 하는 목공예품과 마주할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있어야 한다.

끌의 크기는 1/2인치에서 2인치 사이여야 한다.

끌은 모든 손이나 쇼핑몰을 제공하도록 되어 있다.

세트

여기서 언급된 시추 도구는 파워 드릴 또는 소형 핸드 드릴로의 안내를 위해 25달러 또는 30달러에서 튼튼한 브레이스 또는 중장비 파워 루틴을 얻기 위해 50달러 이상까지 다양하다. 그것들은 구입할 수 있지만 베어링이 좋고 척이 미끄러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확인되어야 한다.

무작위 궤도 샌더 – 나무로 작업한다는 것은 부드러운 결론으로 조각들을 가로질러 모래를 뿌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작업을 단순하게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무작위 궤도 샌더를 사용한다.

이 파워 샌더는 빠르게 샌딩하는 작업을 한다.

파워 샌더는 또한 손 샌더로 완성된 표면을 균일하게 보장한다.

시추공구를 이용한 유지관리의 주요 유형은 선삭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완벽하게 작동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날카로운 비트는 다른 에지공구를 가지고 있는 작업의 질과 용이성에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을 전문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그것들을 가져오고 싶을 것이다.테드 우드워킹은 200페이지가 넘는 목재 작업 가이드인 무료 CAD 플랜 뷰어를 갖게 된다. 트릭으로, 그리고 150개의 목공 비디오 영화들은 헛간, 새 먹이, 맞춤 가구뿐만 아니라 더 많은 프로젝트들을 보여준다. 비디오의 좋은 점은 새로운 것들이 정기적으로 업로드되기 때문이다.

자신의 공간 – 당신이 소유한 차고 룩 샵 공간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경향이 있다면, 당신의 비용은 매우 적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가 그랬던 것처럼, 월간 비용에는 추가 임대료, 전기,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꽤 많은 것이 포함될 것이다. 모든 것이 합산되고, 당신은 단지 그 청구서와 물론 당신의 개인 청구서를 쓰기 위해 매달 양 기능으로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목공 계획의 경험 많은 기타리스트 컬렉션에서 전문가들은 작은 것들을 여러분에게 준다. 예를 들어, 손톱과 나사가 많은 고정 목재를 함께 수행하더라도, 나무 접착제는 또한 움직임을 봉인하고 채우는데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적어도 하나의 지그, 나이프, 파일, 사포와 함께 바니시나 요거트, 푸딩과 같은 여러 종류의 마무리 제제와 함께 해야 한다.

이러한 도구들은 가정의 성인들에게 운영되어야 한다(물론 어린이의 나이에 따라 달라짐).

언젠가 당신은 당신의 10대와 함께 의자, 벤치, 책꽂이 그리고 다른 것들을 만들기 위해 그렇게 하지 않을까? 아기는 취미로도 즐길 수 있을 것인데, 왜냐하면 공동체가 지금 아이와 함께 이 즐거운 취미를 시작하면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floor sanding sydney

바이스는 작업대와 관련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거운 형태의 클램프다. 그것은 많은 다른 상황에서 일을 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프로젝트와 관련된 꽤 넓은 상황에서 일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려면 반드시 고려해야 할 프로젝트를 선택해야 하는데, 그중에서도 1차 장비만 활용하는 프로젝트가 많다. 손수건을 사용하는 훌륭한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다.

프로젝트를 결정하기 전에 실제 장비 목록을 확인하면 현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작업대는 도구 없이는 많은 것을 하기 힘들 것이기 때문에 분류되지 않지만, 직접 만들든 움직일 준비를 할 때 살든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