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은 훈련 클럽에서 보이는 개들의 수에 관한 한 한 명의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갖게 될 것이다. 실제로 세션 중에 충분히 열심히 일하도록 하기 위해서.

간식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보통 그것이 옳은 일을 하고 있고 보통 사이트를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개를 치료하고 좋은 관심을 줌으로써 이것을 인정 https://ko.wikipedia.org/wiki/고양이무료분양 하라. 감사할 때마다 그가 그의 사업을 할 때 그것을 그냥 두지 마라. 좋은 개 훈련에 정말 잘 될 수 있다.

반대로 재미없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 또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덜 재미는 확실히 현실적이다. 이 기둥이 짧을수록 그리고 당신의 훈련이 실패할 가능성이 더 크다.

Leash Training –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표현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그들이 통제되고 침착한 상태에 도달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돕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끈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도움에 대해 너무 흥분한 채 당신의 명령을 응답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끈이 고양이무료분양 문제가 있는 대부분의 개들은 밖에서 힘을 낼 수 있고, 홱 잡아당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개가 끈을 잡아당기면, 그들을 다시 걷기 전에 당신의 옆에 앉아서 기다리게 하라. 그래서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그 걸음걸이의 멈추기와 연관시킬 것이다.

애완견 클릭 훈련에 필요한 클릭기 적합성을 사용하라. 이것은 종종 개가 힘든 보상을 칭찬하는 행동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건화의 한 형태다. 당신의 개가 명령에 성공적으로 복종한 후에, 당신의 개가 명령을 따르거나 올바르게 행동하지 않는지 배우기로 결정한 지옥을 보여주기 위해 클릭기를 사용하라!어떤 연구들은 어떤 클릭이라도 훈련 시간을 1/3로 줄인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훈련은 개에게 어떤 단계에서부터 무언가를 가르치기 때문에 잘 작동한다.

첫째, 클릭은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금속성 클릭과 관련된 연관성을 굳히기 위해 여러 번 반복된다.

e-collars 및 원격 훈련 칼라라고도 알려진 쇼크 칼라는 훈련 칼라에 설치된 원격 제어 전자 장치와 연계하여 개에게 다양한 도와 길이의 충격을 주기 위해 고안된 개 훈련 칼라지만 모든 쇼크 칼라가 단지 충격을 만드는 것은 아니다. 보통 삐삐, 진동, 놀라움을 일으키도록 설계된 모델이 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핸들러에게 달려있다.

개 기질과 결과에 따라 퍼피 훈련은 순종 훈련 방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부를 때 그 이름을 배우고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결국”이라고 불릴 때 강아지를 가르치는 것이다. 주인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방향으로 시작하면 간단한 지시로 훈련할 때 앉아 누워 훈련이 가장 성공적일 때 강아지를 가르칠 수 있다.

강아지가 기본 명령을 마스터하면 주인은 갈 수 있다.

복잡한 업무에

반려동물을 통해 쉽고 원활하게 협력을 이끌어내야 한다면 효과적인 적절한 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그러나 반려동물과의 유의미한 개선이 없을 때 특히 반려동물과의 개별적인 차이가 훈련의 성과와 진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트레이너나 개 주인에 대한 통제를 벗어난 몇몇 요인들도 훈련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준비 부족의 훈련 결과에 실패한다.

같은 실수를 복제하지 않으려면 사람에게

이웃에 더하여 중요한 것(정확히 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을 선택하는 것, 그래서 경비견을 맡을지 여부를 결정할 때, 많은 사람들이 대신 경보를 선택한다.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를 탐험하는 것은 부정확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아파트를 보호하는 데 있어서 다른 것을 발견한다.

개에게 물린 것이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알려라. 만약 개에게 진짜 발길질을 한두 번 크게 물어뜯으려는 노력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개들을 1초라도 찾는 데 관심을 끌 것이다. 당신이 그의 관심을 끌고 그의 장난감으로 돌려서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기를 원한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가 당신에게 좋은 것으로 보상을 하기 시작하면, 그가 그에게 좋은 것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로부터 쉽고 원활하게 협력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효과적인 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하지만, 특히 개 주인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에 대해 큰 개선을 보지 못할 때, 그것은 꽤 스트레스를 받고 도전적이다. 비록 개들 사이의 개별적인 차이가 그들의 성과와 지구 훈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여러분의 트레이너나 개 주인의 통제를 벗어난 몇몇 요소들 또한 주로 그들의 훈련에 실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