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양육방식은 당신이 가장 유익한 것으로 간주된다. 궁극적으로는 자녀를 구성하는 것이 전부이며, 삶을 즐기고, 나이를 잘 맞추기 위해 자녀가 연계되어야 한다고 느끼는 양육활동이다. 그들이 속해 있고, 삶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라.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 도전은 필요 없다. 가정 분위기는 편안하고 질서정연하게 의사결정 과정에 포함되어 있다고 느끼고, 협력하기 쉽게 한다.

그들은 스스로 배운다.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사랑에 바탕을 둔 부모와의 관계다.

그래서 나는 육아 기법으로 이어진다. 이런 소위 스타일들이 우리 모두가 어린 시절에 있었던 것이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분명했는가, 아니면 우리 부모님이 아이들을 어디에 두었는지. 도덕과 이상을 심어준 일은 어떻게 된 것일까? 다시 우리는 사회, 음악, 텔레비전, 학교, 미디어를 전체적으로 비난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부모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로서 우리 자신의 양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

내가 어떻게 자주 그 말을 했는지 주목하라. 이것은 분명히 가르쳐야 하고 우리 가정에서 계속 가르쳐져야 하는 주요 개념이다.

우선, 당신의 문제와 성공에 대해 평가하라. 당신의 모든 장점과 마주친 어떤 약점도 나열하라. 여기서 진실하라. 가장 자세히 볼 사람은 아무도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육아에 관한 한 모든 결심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정말로 이 지식에 따라 행동한다.

우리는 밖에서, 우리의 경력을 서둘러서,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이것은 진정한 유기농 쇠고기가 그 과정에서 우리 아이들을 해치지 않고 육아 미로를 사용하는 동안 우리의 길을 만들기 위해 흥분할 수도 있다.

행복했다면,

자녀 외에 시간(품질과 양)을 보내고,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종종 재미있는 부모는 행복한 상속인을 만든다. 재미있는 활동과 전통을 창조한다.

부모, 교사, 권위 있는 인물이었다. 그러나 우리는 아마도 함께 보내는 시간을 닫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그들과 여러분의 마음과 마음속에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기억을 만들어 낼 것이다.

이 시점에서 결혼을 바로 구하기 위해 네 가지 단계를 밟아야 한다.

나는 L이라는 문구를 LOVE라고 부른다. O는 개방성을 위한 것이다. V는 가치를 위한 것이다. 그리고 E는 좋은 격려다.

라첼의 삶에 대한 사랑으로 그를 강화시키기 위해, 그는 14년 동안 그녀의 아버지를 신부 가격에 봉사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형태의 신부 가격을 사치스럽게 볼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 메렐리는 그의 사랑 때문에, 그 세월은 그의 눈에 단지 며칠에 불과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더 잘 한다.

1인 수업(우리는 1인 수업을 제공한다)

아이들에게 칭찬을 해 주고, 그들이 확실히 옳은 일을 할 때 격려하고 그들에게 알려라. 그것은 보통 잘 칭찬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우리가 모두 우리의 아이들을 고품질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모든 친척들이 행복할 때 우리를 기분 좋게 한다.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가는 육아에 관한 보충적 부모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육아 전문가들에게 집중하거나 당신이 읽은 어떤 것도 실행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가져가고 휴식을 남겨라.

유아들에게 교육과 학습의 중요성을 가르치는 것은 유아들에게 교육과 학습의 중요성은 환상적인 학습 시간이며, 소화할 시간은 매우 어릴 때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읽기를 시작했다. 그들이 읽고 배우는 것에 흥미와 함께 사랑을 만드는 데 정말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으므로, 나는 또한 이것이 단지 대표성을 제공한다는 이유만으로, 단지 이것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이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에 대한 정점이고,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교육받는 양질의 교육은 필수적이며 모든 아이들이 접근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다.

당신은 당신의 육아와 다른 엄마들을 비교하는 것. 다른 아빠와 엄마들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당신은 그들이 어느 곳에서도 최고의 부모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들 모두를 24시간 내내 살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닫힌 문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른다. 그들은 소비자들의 눈에 있을 때 좋은 부모처럼 행동하는 법을 이해하는 끔찍한 부모일 수 있다.

최고의 부모가 되는 것은 사실 당신의 기술을 다른 부모와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데만 사용해야 하며, 아이 앞에서 배우자에게 반항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어린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부모 지원 범위에 가입할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다른 부모를 만나고,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서로 장비를 찾도록 도와 온라인 검색 또는 지역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복지 기관에 전화하여 리소스를 찾습니다

터프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