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종류의 건강상 https://ko.wikipedia.org/wiki/전주 체외충격파 의 문제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는데, 그것은 나쁜 자세, 잘못된 수면 자세, 또는 근육 경련과 스트레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 말하면, 전문가들은 이 전주 체외충격파 러한 건강상의 문제가 골격 질환의 징후 또는 골다공증과 같은 주요 질병으로 보고 있다.

종종, 그것은 통증이 느껴지는 기간에 따라 암의 징후다. 요통의 원인을 알기 위한 테스트가 시작되고, 엑스레이는 다음과 같이 한다.

척추에 손상이 있는지 알아보고, 다른 사람들은 마취 블록과 같은 더 복잡한 절차에 해결하고 있다.

척추에 큰 문제가 있다면 수술도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통증은 허리 위나 아래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 당신은 빠른 안도감을 얻고 싶을 것이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한 일반적인 방법은 수동 기술, 마사지, 전기 치료/Ultrasound 및 열 팩이다. 의사나 치료사와 상담하고 요통을 줄이기 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역전 테이블 치료는 요통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고통을 빨리 줄이기 위해, 등을 감싸는 환부에 압축을 사용하라. 등이 치유될 수 있도록 허리를 너무 꽉 감싸지 마라.

익숙하게 들리는가? 이것은 요통을 위한 꽤 전형적인 과정이다. 초기 부상이나 반복적인 행동은 마침내 어떤 것이 내줄 때까지 요통을 점진적으로 악화시키는 이 주기를 촉발시킬 수 있다.

  • 당신의 통증 내성이나 허리!

끝믿기 힘들겠지만 커피는 만성적인 요통을 진정시키려고 할 때 도움이 된다고 한다.

최근의 연구들은 카페인이 화학 아데노신을 차단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가장 좋은 자세로 잠을 자는 자세를 알아두어라.가장 좋은 자세는 아닐지 모르지만, 허리에 가장 좋은 자세와 등뒤에 있는 균형 잡힌 곳에서 자는 자세는 잠자는 자세가 절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치아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고 치아 통증이 없어도 해야 하는 것처럼, 통증이 시작되기 전에 척추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통증이 완화되고 이 지저분한 거래에서 서로 결탁하는 모든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의사나 고객에게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고객은 알약에 대한 처방전을 기대한다.

의사는 그것을 쓰기를 기대한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방정식 Tylenol과 Motrin은 다른 항염증제뿐만 아니라 Advil과 Aspirin 옵션에 포함될 약들 중 일부다. 약의 복용량을 읽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에 대해 다른 우려가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의사에게 문의해야 한다.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의사가 가장 강한 손으로 합의에서 나온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통증이 더 심해질 뿐이고 고객이 더 강한 복용량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그들은 외과의사에게 먹이 사슬을 넘겨줄 것이다. 고객은 더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의 의사를 신뢰한다.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의사가 가장 강한 손으로 합의에서 나온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통증이 더 심해질 뿐이고 고객이 더 강한 복용량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그들은 외과의사에게 먹이 사슬을 넘겨줄 것이다. 고객은 더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의 의사를 신뢰한다.

운동할 때, 여러분의 몸이 모든 운동 세션 전후에 웜 업과 스트레칭을 조절할 때, 낮은 강도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며 요통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지만 통증이 완화되고 중요한 것은 그들이 이 지저분한 거래에서 서로 결탁하는 것뿐이기 때문에 의사나 고객 어느 쪽도 중요하지 않다. 고객은 알약에 대한 처방전을 기대한다.

의사는 그것을 쓰기를 기대한다.

그것은 완벽하게 균형 잡힌 방정식이다.

옆에서 자라 – 잠잘 때 등을 사용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옆에서 자라. 무릎 사이에 베개 하나를 놓고 복부 아래에 있는 다른 베개도 많이 필요한 안도감을 얻는 매우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이 요통을 경험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이 두 다리로 걷기 때문이다. 이것은 체중 때문에 네 다리로 걷는 사람들과는 반대로 몸이 더 많은 무게를 짊어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중 때문에 척추가 과로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긴장이 쌓이고, 이것은 고통을 유발한다.

같은 근육을 반복해서 압박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하라 직장에서나 집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반복적인 움직임을 피하라 균형, 자세, 무게 중심을 바꾸고 주기적으로 움직이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