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 봐. 다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서울마사지샵 좋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수신 단계에서 고통스러운 정보를 공유하는 정말 환상적인 방법이야. 우리는 모두 우리의 파일이 너무 커서 이메일로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신은 유투브에 그 비디오들을 쉽게 업로드하고 URL만으로 어떤 장소에서든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코멘트, 구독 및 비디오를 인터넷 YouTube 비디오를 통해 쉽게 공유하고 웹 페이지를 쉽게 투자할 수 있는 행복한 시청자를 얻습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비디오를 클릭하고 시간 관리가 과거의 제목이 아니라면 개인 시간 관리는 자신의 태그 장입니다. 키워드를 먼저 순위에 넣은 다음 각 키워드를 쉼표로 구분하십시오.

여러분이 게시할 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여러분은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도 서울마사지샵 록 흥미롭거나 유용하다고 볼 어떤 시나리오라도 게시할 필요가 있다.

물론, 그들은 그것을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들을 수 있는 1초도 주지 않을 것이다.

유튜브를 사용할 때, 관심 있는 위치에 의존하면 즉시 관련 뷰를 얻을 수 있고, 아니면 두 번째 뷰를 더 오래 볼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경쟁적인 틈새 범주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매일 외식하는 유튜브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교통량이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게 하는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성 히트를 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길이가 같거나 이미지나 삽화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슷한 음악을 사용하거나 음악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을 찾는다. 어떤 경우든, 연구를 하는 동안, 이 공통 성분의 목록을 개발하라.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요소들을 자신의 비디오에 통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유튜브는 종종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이기도 하다. 이것은 당신이 사이트 내의 그룹에 가입하고 유튜브에서 결코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유튜브 마케팅을 이용하고 미디어 과대 광고를 개발하는 매우 좋은 해결책이다!

YouTube는 계정에 동영상을 게시할 때마다 사용자 프로필 채널 Avid 시청자가 해당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는 사용자 프로필 채널을 만들고, 그 채널에 가입할 수 있는 경우 비즈니스는 해당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따라서 동영상에서 트래픽을 얻는 것과 관련된 윤리적으로 시작하십시오. 동영상 하단에 도움이 되는 답변으로 구성됨 – 방문자가 웹사이트 주소를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지 알아보는 것

하지만 먼저, 왜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셜 네트워킹이나 소셜 마케팅이라는 용어에서 들었을 것이다. 음, 유튜브는 비디오 사이트 이상이다. 그것은 소셜 사이트다. 그리고 매일 많은 추가 사용자 상호작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소셜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유튜브는 당신의 답이 되어야 한다.

온라인 사이트이기 때문이다.

더 많은 트래픽을 통해, 더 많은 뷰와 더 많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핵심적인 멋진 사람이 기밀 광고에 들러서는 안 된다고 가정하고, 당신은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할 수 있다.

유튜브를 다시 생각해보십시오.이 웹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매일 그들이 선호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방문하는 웹사이트 입니다. 당신은 스포츠 온라인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뮤직 비디오 영상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주요한 이유로 인해 훌륭한 후보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의 일부로 엄청난 트래픽을 몰고 갈 것이다. 박스의 관점 중 하나를 가진 의견 입안자들은 당신이 원하는 곳에 방문객을 유인하고 추천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마케팅과 같다. 당신이 책임지는 기사를 쓰고 제출하고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대신에.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에 삽입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비디오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은 웹 캠, 비디오를 찍는 장치, 심지어 디지털 캠 코더가 될 것이다.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컴퓨터에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있다.

목적 있는 게시물!동영상을 올리기 위해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지 마라. 전략을 미리 생각해보고 이 항목을 따라라. 전략을 길에서 바꿔야 할 수도 있고, 자기 수조화기가 바꾸지만 계획과 계획을 고수해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의 목표는 무엇인가? 한 사람이 더 많은 브랜드 인식, 게시판 같은 등록을 위해 더 많은 교통량을 얻으려고 노력했는가? 당신이 원하는 최종 결과가 무엇이든 항상 그것을 염두에 두고 맹목적으로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