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확실히 교통 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실패자들에게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예상 수입을 막을 뿐이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결코 그 돈을 잃을 수는 없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접근법을 이해하는 계열사가 필요하며, 단순히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을 상상하는 개인이 아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개발하기가 어렵고,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만 있으면 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opga 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 카피라이팅을 통해 당신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것은 유용할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돌아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이해하라.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개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사이트로 돌아와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음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밖에 없다.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실제로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어떤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뛰어드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제품이 이전에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홍보를 선택하면 수익을 내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않아도 된다!사람들에게 제품을 조언할 때, 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그 품목의 개발자가 한다.

제휴사일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제휴사 링크를 받은 후 필요한 것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전면 및 후단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후단 거래를 검토할 자격이 있다.

후단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이 찾기가 더 어려운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몇 년 동안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

한 고객의 여러 수수료로 현금이 계속 유입될 것이다.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훌륭한 웹 호스팅 사업을 확보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은 싸게 가서 완전히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다. 이 기술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오히려,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라.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개인 통계를 지속적으로 조사하기로 결정할 때 온라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인상, 히트 및 판매가 현재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및 판매가 발생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중요한데, 이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방문자가 보는 다양한 시간이다.A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품목의 종류, 제품의 비율, 품목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파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싸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의 기회를 최적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설치하여 이 인구통계학에 큰 관심을 가질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opga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한 하락이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로 시리즈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요를 구매하도록 흥분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