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당신에게 이진 작업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 번 강력하고 품질이 우수하며 관련 자료다. 개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자료 내에 링크를 두어 개 배치하거나 항목 검토 또는 특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별 추천으로 제휴 수수료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으면,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그 또는 그는 신용카드에 대한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세부 정보를 유혹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은 그들을 메인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공급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현재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 개발에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그가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고용하고 개인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쉽게 체크아웃하고 지시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훨씬 더 쉽게 탈출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실행하고 체크아웃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환상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어떤 유형의 마케팅은 결과를 빨리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붙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방법들은 다른 직업이나 프로젝트에 정확히 같은 방법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지만 그렇지 않다. 모든 업무가 실행에 실패할 것으로 예상
제휴사 항목에 대한 연구와 성과를 파악하는 데 필요한 만큼 제휴사 항목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도 있다.
이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제휴사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접근법이다.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의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아니, 내가 이 글을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특정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거의 현금이 없고 많은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면,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초기 자료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완전히 낯선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당신은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당신에게 관심 있는
매일 나는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는 즉시 이메일로 그들의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오피아트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유혹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당신을 연결하기 위해 그들을 끌어들이는 것
제휴 항목과 연결된 서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확보한 후,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두 개의 기사를 설치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기사를 추가하는 것 등.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정확히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그 항목을 안다면 당신의 평가와 설명을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진실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의 측면을 설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