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멋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노트북을 얻으면, 모니터에 보일 때 더 적게 정착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사실, 많은 노트북들은 현재 와이드 스크린 17인치 LCD 모니터를 가지고 판매되고 있다.

노트북을 더 좋아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은 노트북이 올바른 무선 설정을 사용하면서 어디든 갈 수 있고, 추가적인 전원 없이 밤새도록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가 데스크톱으로 4개월 이상 지속될 수 있고, 전원이 꺼지면 개인용 컴퓨터를 잃게 된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케이지에서 제거하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메인 사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대구컴퓨터수리 드를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것이 더 낫지만 경우에 따라 실제로 컴퓨터 뒷면의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WiFi에 내장된 TV 튜너와 함께 제공되며,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대구컴퓨터수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가 있다.

Lenovo 카메라 재미 존(화면 쇼케이스 제스처 등에서 개별 뷰를 허용)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뿐만 아니라 멀티태스킹을 조사하는 데 적합한 많은 속도 시간을 제공해야 한다.

데스크톱을 얻을지 아니면 대학과 가깝지 않은지 선택할 때, 여러분은 어떻게 운동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지 궁금하게 하기 위해서, 짧은 기사는 두 종류의 컴퓨터와 관련된 어떤 혜택과 손해 중 하나를 개략적으로 보여준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PC의 척추에 위치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기존 액세스 사실과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라우터나 진입 방식을 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직원 네트워크의 범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정되어 있는 라우터나 진입 방식을 볼 것이다.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이 될 수 있다.

단점은 대개 많은 제한된 선택이다. 그들은 종종 비싼 부분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그러나 그러나 공급업체가 컴퓨터에 최신 부품을 배치하고, 가격을 정확하게 유지하고,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더 많은 사고방식을 얻기 위해 조정하도록 동기부여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더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제한하십시오. 일단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하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처럼 휴대성이 상당히 떨어진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여 표준 데스크톱 pc에 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싱크 메모리 아래의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연구를 원할 때 많은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좀 더 현대적인 기계를 원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단연코, 당신의 연구를 하고 주변에 나타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다면, 좋은 소식은 종종 당신의 인생이 더 쉬운 가을 시즌과 봄에 더 나은 가격을 모으기 위해 이용 가능한 가격 비교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말하기 싫지만, 1위의 작은 장소 목록은 대형 전자 체인점이다. 그들의 가격은 확실히 편리하고 야구장에 있는 경향이 있다.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당신의 잉크젯 컴퓨터 프린터를 빨리 필요로 했기 때문에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계약 판매만을 본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고맙지 않다.

7 – 기계 D5039 : 손을 아래로 숙여,이 데스크톱은 Emachines 시장에서의 주제 가치에 대한 정보이며 가족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놀라운 제품을 무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데 가장 좋은 소원을입니다. 시작해야할 모든 것을 포함하지 않는 이상 – 분명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둘 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러분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할 수 있는 저장장치와 기억력에 잘 부합한다.

그리고 음식 흡연자 주말이나 랩탑에서의 하루를 사용하는 것은 큰 저장장치와 함께 오지 않는다. 아마도 여러분은 너무 외부의 기억력이 필요할 것이다. 노트북 비용을 전후하여 직원들을 개선하기 위해서만 모든 것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노트북의 가격과 점점 커지는 기능을 낮추는 동안 소비자들은 더 편리한 노트북을 끌고 다니는 데스크톱을 장외에서 사용하는 편리함의 더 간단하고 단점을 조정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