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신체적인 것 https://ko.wikipedia.org/wiki/다파벳 은 아마도 미래의 비디오 게임에서 이 격차를 메울 것이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보드 게임이 물리적인 재료를 중심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요전 날 나는 퀴클과 다파벳 경기를 했고 보드는 너무 눈길을 끌어서 나는 정말 그곳에 앉아서 며칠 동안 광고를 응시해야 했다. 나는 궁금해서 게임 타이틀과 함께 얻을 수 없는 시각적 이점이 있다고 제출할 것이다.

요리 게임은 10세 이하든 10세 이하든 특히 소녀들과 관련이 있다고 말해야겠다. 그러나 10세 이하의 소녀들은 보통 몇 주 안에 배울 수 있지만, 다양한 요리를 사실상 어떻게 하는가(또는 요리하는가)를 정확하게 하지 못한다.

때때로, 기후는 여러분의 편에서 멈출지도 모른다. 비를 준비하고, 특별히 실제 비를 맞출 수 있는 게임을 준비하라. 그리고 빗물이 표면을 정말 미끄러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아이들을 감독할 몇몇 어른들이 콘크리트에 그러한 종류의 게임을 주최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추가적인 단단한 꼭대기 층의 풀이나 흙 표면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추가적인 단단한 꼭대기 층의 풀이나 흙 표면을 가지고 있지 않다. 지저분하지만 그것들은 가장 즐거운 표면과 함께 가장 안전할 수 있다.

어떤 상점들은 여전히 1990년대 초반에 팩맨과 다른 기억에 남는 게임을 가지고 다녔지만, 그때쯤 나는 내 경력의 핵심이었고, 그들 중 대부분은 정말로 돈을 쓰는 것에 흥미를 잃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또한 나는 아이들이 단지 21세기 초에 그들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쟁할 수 없었던 정말 멋진 비디오 게임이었다고 말해야겠지만, 그들은 당신이 가게에서 사는 게임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이미 역사가 여전히 내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10 – 게임을 위해 지역 백화점의 선반을 뒤지는 것은 확실히 악몽일 수 있다.

구체적으로 당신은 온라인에서 임대할 때,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타이틀에 접근할 수 있는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이 그들이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는 매우 구체적인 타이틀을 찾고 있다.

만약 아이들이 너무 많은 신체적 노력을 한다면, 당신은 교육용 마인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이 집중력, 전략, 그리고 정말로 집중할 수 있는 게임들이 있다.

만약 그들이 놀 때 어린 아이들을 감독할 수 있는 충분한 성인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은 아이들이 뒷마당에 있는 피크닉 천에 관한 한 그들의 테이블을 설치하도록 내버려둔다. 즉, 당신이 지능적으로 가지고 있는 게임에 조금 더 적합할 것이다.

알바트로스 D나 니우포트 28C1과 관련하여 제1차 세계 대전 전투기를 조종하는 것을 상상해 보라. 이 꿈은 달성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러한 비행기들은 단지 주변에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둘째, NASA에 의해 승인될 수 없는 위험은 종종 Fikker LVII나 Spad 15C1과 같은 당신의 전쟁 비행기에 대한 정확한 적용이다. 당신은 그들을 이륙시키고, 적의 표적을 피하고, 안전하게 착륙하기 위해 특별한 항해 기술이 필요하다. 당신이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을 비행하는 동안 일부 독소를 재미있고 두려워할 수 있다.

종종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 있다.

단일 게임도 매우 많은 변형으로 올 수 있고 그 중 완벽한 적합성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와 컨트롤을 가진 간단한 레이싱 게임은 웹을 통해 10,000달러의 다른 시나리오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지만, 그들 모두는 느낌과 스타일이 다소 다르지만, 단 하나의 목표가 있다.

그리고 그것은 한 조각과 앞 피부색으로 결승선에 차를 넣기 위한 것이다. 자동차 주차 게임은 마스터에게 배울 수 있는 많은 게임들 중 어떤 것도 배우기 쉽다. 마피아 레이서와 함께 범죄 보스와 지하 군벌 규칙으로 하루를 채우기 위해 이용 가능한 많은 게임들 중 당신은 이 차들을 잘 돌보는 것이 좋다. Mob Bosses는 오토바이를 망친 사람들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신이 실패하지 않고 보상을 받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평생을 희생할 수도 있다.

모든 인간, 특히 어린이는 놀고 즐기기 위해 존재한다.

놀이는 다른 어린 아이들과 상호작용하는 하나의 훌륭한 기술이다. 놀이는 휴식의 원천이다. 동시에 뇌의 자극의 근원이며, 어린이들을 위한 창조적인 게임을 하는 전신은 어린이의 창의성, 상상력, 문제 해결 기술, 그리고 정신 성장과 인식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몇몇 상점들은 여전히 1990년대 초반에 팩맨과 다른 기억에 남는 게임을 가지고 다녔지만, 웹페이지는 내 경력에서 나온 것이었고, 그것들을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또한 아이들이 그들에게 돈을 쓰는 것에 흥미를 잃었다고 생각한다.

비록 나는 그들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에 상관없이 경쟁할 수 없었던 몇몇 멋진 게임 타이틀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21세기의 일부 개발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가게에서 사는 게임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배경이 아직 내 마음 속에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Xbox360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피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