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들과 좋은 아이템을 접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간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산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교통을 얻는가?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품목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가 어렵고, 약간의 복사 능력만 있으면 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아트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복사를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팔면 유용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훌륭한 수의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며, 마찬가지로 AdWords 광고도 나타나기를 원한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특정 틈새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사업하기를 원하는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오피아트 빠른 현금을 벌기를 원하는가?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현금을 버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이도는 크다. 왜 처음부터 일을 더 단순하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다소 덜 경쟁적인 특정 틈새를 추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판매 금액, 추천 요금 또는 클릭 비용에 기초한 수수료를 받는다.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 연구에 따라 달라진다. 이것들 중 몇 가지를 살펴볼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이 있다.
경쟁 수준, 월간 및 국제적 수준 검색 및 PPC를 수행하면 클릭당 지불 또는 클릭당 지불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즉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유기적 검색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 더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조언들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는 기사 마케팅은 나에게 효과가 있다.
그래서 나는 그 주제에 대해 적어도 4개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1달러, 온라인에서 첫 100달러,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당연히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기로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웹사이트 B를 위해 만들어진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 마케팅 시스템. 또한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을 가진 창업 조직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가 아니라 광고주가 마케팅 세부사항을 찾고 있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도 적용할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제휴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난 후에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짧은 기사를 올린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또 다른 2개의 짧은 기사 등을 넣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진출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큰 것으로 발전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고 PLR과 같은 다른 것으로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약간의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사업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단지 어떤 사람만을 상대하지 말고, 당신이 최고의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철저한 연구를 하도록 하라.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