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를 받으세요. 터치 트리트먼트는 허리의 불편함에 많은 안도감을 사용할 수 있다.

마사지는 허리의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주일간의 마사지는 허리의 불편함을 관리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생활방식 선택도 마찬가지로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하는 동안 당신이 쉬는 의자가 당신의 등을 정렬하거나 손상을 유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편안한 의자는 당신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 것을 도울 것이고, 당신과 관련된 불편을 예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당신의 몸을 뻗기 위해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면, 걷는 동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ecosamsung.com 등을 똑바로 유지하여 뒤로 물러서지 않도록 할 것이다. 통증 침대 위에 있는 멋진 침대 매트리스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최상의 자세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트리스가 닳거나 너무 부드러워지면, 새로운 침대 매트리스로 바꾸는 것이 좋다.

각각의 경우와 각 고객이 뚜렷하다는 현실 때문에 어떤 치료를 권고할 것인지 알 수 있는 가능성은 없다. 그러나 이것을 고려하라. 만성적인 고통을 다루고 관리하는 전문적인 사람이 당신의 만성적인 고통을 치료하도록 하지 않을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가족 주치의가 될 것인가?

당신의 경우에 따라, 당신은 이상적인 치료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 문제를 극도의 처리가 어렵다면, 지역적이지 않지만 등 전체에 퍼져있는 불편함을 경험할 것이다.

가방이나 다른 물건을 가지고 올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가지고 오는 무게를 똑같이 분산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핸드백이나 책장이나 노트북 컴퓨터와 같은 것들을 자주 가지고 다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몸의 더 넓은 영역에 무게를 퍼뜨리는 배낭을 시도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뒤쪽의 불편함을 제한하게 될 것이다.

요통은 근육, 인대, 디스크, 관절 또는 뼈와 같은 등뒤의 수많은 구조물에 대한 부상의 결과일 수 있다.

어떤 구조물이 관련되어 있는지에 따라 어떤 https://www.ecosamsung.com 문제들은 더 심각하다. 예를 들어 근육 변형은 보통 버스트 디스크만큼 크지 않다. 근육 변형은 완전히 치유되고 단기적일 수 있는 반면 버스트 디스크는 수년간 지속되는 만성적인 고통을 초래할 수 있다.

심각한 허리 문제를 다루기 위해 방문하는 것은 하루 이상이 걸릴 수 있고, 그 사이에 무릎을 구부린 채 등을 납작하게 누워 있는 것은 힘든 일일 수 있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을 경험하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을 찾는 위치다. 이것은 등에서 뛰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킨다. 오, 의사는 퇴행성 디스크 질환에 대해 지적했을지도 모른다.그들의 의학적 진단이 자주 있는, 그리고 디스크가 퇴화하고 있다는 생각은 약간 공황상태에 빠지지만, 18세가 된 디스크 퇴화가 노화 과정의 일부가 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디스크가 악화되지 않도록 걱정하십시오.

등에 있는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불편함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열은 꽉 끼는 근육을 풀고, 영향을 받는 위치로 혈액 순환을 돕고, 통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울어지거나 취약한 위치에서 발열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지압 치료는 디스크 상태를 처리하는 데 잘 문서화되어 있으며(핵심 강도 및 내구성 향상) 척추 안정화는 장기적인 성공에도 필수적이다.

잠자는 법과 그것을 하는 것이 목과 요통에 큰 기능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많은 사람들이 매일 침대에서 잠자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이것은 허리 아래 아치가 증가할 수 있게 하고 근육 긴장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옆에서 잠을 잔다면, 당신의 무릎 아래에 베개를 놓는다. 이것은 중립적인 골반 위치를 촉진한다.

요통이 있다면 근육 경련을 식히려고 노력하라. 등에 누워 있는 동안 근육에 열을 가함으로써 가장 빠른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수많은 액체를 소비하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소금을 낮출 수 있다.

이것은 탈수가 근육 경련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디어!불편함을 억제하기 위해 허리 경련 유발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라. 이러한 유발 요인에는 수면, 카페인, 탈수, 나트륨 부족, 스트레스와 불안, 스트레스가 포함된다.

만약 이러한 속성들이 당신이 느끼는 고통을 적절히 설명하지 못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후골반 불편함을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실 허리 불편함보다 임신한 여성들에게 더 전형적이다. 그것은 엉덩이 깊숙한 곳에 있는 고통으로 특징지어진다. 그것은 단지 한쪽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양쪽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허벅지에 불편함으로 보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