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한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직접 검토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검토가 끝나면 해당 검토 항목에 대한 검토가 제공되어야 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평가 페이지로 트래픽을 대량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항목과 관련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짧은 기사들을 많이 설치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기술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다음, 다른 2개의 기사들을 추가하는 것 등등.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계속 연락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나은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적인 보상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배우지 않으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제휴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어떤 기업이든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성공하기 위한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조직 내에서 증명되고 가장 훌륭한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찾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최고의 개인들을 모델로 삼을 수 있다.

하지만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인내를 발휘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부진하고 일관된 접근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가 훨씬 더 쉽고 효율적인 다른 롱테일 키워드를 목표로 사이트에서 많은 콘텐츠를 거래하는 것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효율적이라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해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그렇지 않은가? 만약 그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나서 그것을 홍보할 수 있다면, 빌은 그가 더 많은 고객들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현금 광고에 투자하는 것이었다.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인식했을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우편이나 통지에 수표를 받는다. 이 작은 금액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

마케팅 제휴는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항상 쉽지는 않지만 당신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환상적인 아이템 선택 :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대표하는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제품도 카카오 친구 늘리기 훌륭한 전환율 (3% ~ 5%)을 가지고 있으므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제휴 품목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호소력을 이해하고 요구하기 위해 연구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공급 업체는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아야 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제휴 도구 제공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의 사로잡기들이며,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유래할 것인가를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를 위해 출판물을 파는지 봐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한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라.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 하에서 사용자는 개인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가지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센트 또는 수 많은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