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 지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월말에, 대학 기금에 예산 계획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절약한 돈을 넣어라.

2차 현실은 대학입학과 재원조달은 비디오 게임이고 게임과 같은 모든 비디오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규칙 교육 대학을 배우고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사용한다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규칙을 발견하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걸어나가지만, 극히 자주는 아니다.

둘째, 당신의 529 대학 계획에 즉시 입금될 일정 금 https://ko.wikipedia.org/wiki/큐넷 액을 따로 두어라. 그리고 매달 나는 그것이 얼마나 많은지는 상관하지 않는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래 있었느냐에 따라 분명히 더 좋지만, 비록 한 달에 5달러나 20달러밖에 되지 않더라도, 어떤 큐넷 것이든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할 홀브룩스 주목할 만한 대사였다. 모든 대통령 남성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현금을 지불할 직업을 전적으로 선택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당신은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매우 길지도 모른다. 즉, 당신은 당신의 요구를 합리적인 방법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적절한 것을 만들 필요가 있다.

다양한 과정을 수강하면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자신을 더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하는 것 외에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인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옆집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의 주요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기부가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을 마치는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수입을 꽤 빠르게 벌기 위해 서 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의 길로 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부담을 주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것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때까지 교육을 그만두지 마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대학 저축 계획이 많이 있는데, 이들을 연구하고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러한 전략들은 당신이 금융 컨설턴트에게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요구하는 호소력 있는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투자 대안을 바꾸거나, 다양한 주 전략으로 넘어가거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전략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라.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시스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보람 있는 분야를 숙달해야 할 것이다. 세계사, 위치, 언어, 비교 신앙,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비교 가능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국제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당신은 결국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고 싶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나라에서든 정보에 입각한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당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맡게 될 많은 다른 업무 후보자들

대학에 돌아갈 장학금을 찾으려고 애쓰는 엄마로서, 더 많은 교육을 받으려고 애쓰는 엄마로서, 어떤 것도 여러분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이 기회를 놓쳤다고 믿는 실수를 하지 마라.

학생 준비: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수련생들은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준비한 것을 선호한다.

그들은 12년 연속으로 수업에 남아 있고 효과적으로 휴식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성적과 싸웠거나 교육에 의해 상상력이 없다면, 왜 이 과정을 계속하기를 원하느냐. 과제나 그 이상을 얻고 당신의 능력을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밖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기 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는 것이 대학 교육의 비용을 부담한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연습생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정말 제한적이다. 고려되기 위해 첫 번째 후보자 중 한 명이 되어야 한다.

왜 선수들이 많은 야외 출처에서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출전 정지를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현금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비롯된 수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젊은 훈련생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많은 선수들이 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코치는 조언자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부모님,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박식한 친구들처럼 당신을 수많은 지역에서 기본적인 코치로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격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