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친구들과 이웃의 놀이동료들은 세계의 일부 아이들을 대부분 차지한다.

가족이 새로운 집이나 다른 학교로 이사할 때, 아이들은 세상의 차이를 바꾼다. 그에게 많은 위안을 준 모든 친구들은 사라 https://ko.wikipedia.org/wiki/종합심리검사 진다. 이제 그는 자신을 쉰다. 그리고 그는 전형적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상황과 주제를 만드는 방법에 적응하는 가족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상을 만든다. 만약 아이가 A에 있다면 이 모든 것에 대한 손실, 그것은 불안 장애를 유발한다.

공황 발작이 실제로 나를 더 깊이 끌어들이도록 강요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다. 그들은 내 안의 건설 구역을 가리키고 그들 모두를 향해 나를 향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내 자아에게 죽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다. 지혜와 영원한 사랑을 끊임없이 흐르게 하는 제정신의 지점 안에서 나의 힘을 찾기 위해서. 내가 그 위에 머물지 않고 내 생각을 목격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 그리고 통제에서 하향 회전을 일으키기 위해 끌려갈 수 있는 안전한 장소. 모든 것에 대해 놓아주고 최고의 힘을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깨달았다.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은 공격은 당신에게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는 정말 무해한 사건이라는 것이다.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뿐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전혀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 사건을 전혀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설명이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당신 자신의 것을 완전히 흐르게 내버려 두면 당신은 그 불안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후 엄청난 혜택을 받게 될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이 주요 문제를 다루는 지역 그룹에 가입하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받거나 비난받지 않고 공개적으로 당신의 가슴 아픈 마음을 공유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정확히 자신을 찾을 수 있을까?

카페인, 알코올, 불법적인 불법 물질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공황이나 불안 발작과 유사한 부작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불안과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가게 줄에 서서 다른 고객들의 줄에서 기다리는 동안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아무데서나 보이는 것처럼, 그것이 떠오르고, 곧 닥칠 공포감을 느끼도록 하라.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의 밑부분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쉬고, 진통이 일어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일반적으로 오 안돼, 제발 지금 여기 오지 마!

공포 공격은 치료할 수 있다.

공포 공격은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도, 심지어 당신 자신을 내버려 두지도 말라. 당신은 무서울 수도 있지만 많은 곳에서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포 불안의 방향으로 뛰어든다.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리고 그것을 환영하기 위해 맨발로 조깅하는 관찰자가 되어라. 그리고 그것을 환영하기 위해 배우지 마라. 그리고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실수하지 마라, 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또는 특정 공포증으로 반응하는 사람의 방식은 강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러한 원치 않는 손님들에게 가장 큰 고통을 주는 것은 아마도 공황침습의 최악의 종류의 증상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이 증상을 가장 끔찍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분명히, 사람은 그녀나 그가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나 스케둘라를 부를 것이다. 문제가 없도록 하기 위해, 개인은 그들의 기술을 확인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드물게 가슴 통증을 경험하고 실제 심장 문제를 겪는 것이 가능하다.

먼저 숨을 천천히 들이쉬고 내쉬고 정확히 같은 호흡이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라.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어라. 하지만 숨을 내쉬는 것보다 더 느리게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호흡보다 두 배, 심지어 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작은 호흡을 한 후에 불안해지도록 노력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증상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시도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에서 튀어나올 때, 그리고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 어떤 사람이든 저혈당에 대해 과민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평소에서 벗어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한다.

자신의 공격에 대한 잠재적인 트리거를 식별할 수 있는 경우를 줄임으로써 그것을 논의하십시오. 때때로 공격은 단순히 몇 가지 특정한 자극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깊은 공포증일 뿐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징후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그들과 함께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단점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면 말이다.

근육 긴장은 비록 모호하지만 증상 공황 발작으로 간주될 수 종합심리검사 있다.

공격이 갑자기 그리고 전형적으로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