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스타일을 즐기는지, 어떤 색상을 정말 어떤 색으로 통합하고 싶은지 모르는 고객들이 있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는 재미있는 방법은 찬장에서 어떤 색으로 그려지는지 쉽게 알 수 있고, 이 세부 사항들은 모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옷을 입어야 할 만큼 편안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좋아하는 색을 가지고 있는지, 그들이 당신이 입고 있는 색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라. 가정에 통합 멋진 신발이나 멋진 가방을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만약 당신이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과 관련된 것이 예술 작품이 될 수 있다면,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을 즐기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것들을 중심 사이클로 만들어라.

초점 – 각 방에는 중심 또는 주 초점 부근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뷰 1과 같은 건축 기능이 존재하지 않으며 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홈스테이징 디자인은 정반대일 것이다. 홈스테이저의 의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층간소음매트 는 주택 구매자 전체에게 더 많은 매력을 주는 주택 내부와 외부를 창출하는 것이다. 그것은 호스를 주고 보편적인 매력을 없애기 위한 노력이다. 전형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소개하는 반면, 스테이저는 전체 인구에서 그들만의 눈을 가지고 있다.

분수에 대해 잘 경험한 실내 디자인 어에게 물어보면, 그룹 없이 실내 계획이 불완전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 그렇다. 그것은 종종 진정한 상황이다. 자연의 진동을 당신의 방에 바로 가져다 주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물의 흐름은 정말 가슴에 닿을 것이다. 분수대는 틈새 공간을 위한 추가적인 실내 디자인 물체에 비해 지갑을 빼내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 분수대는 단지 덜 꼼꼼할 뿐이다. 이러한 맞춤 분수대는 주로 실내 디자인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물을 더 습관적으로 바꿀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는 맞춤 분수가 모든 영광을 입력하기에 충분하다.

무엇이 여러분을 강요하고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수 있는 정확한 것이다!작은 공간을 더 잘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아니면 일상 가구를 개조하기 위한 단계 사진을 게시하시겠습니까? 인테리어 트렌드 스 층간소음매트 폿팅이나 하이스타일을 주제로 한 블로그 한 가지 더. 사진으로 기능을 보여주고 작은 자막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도록 하는 것은 블로깅과 함께 시작하는 효율적인 장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글을 많이 쓴다면, 당신은 자신을 너무 많이 태우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존재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때로는 힘들지만, 비행을 통해 주지 마라. 위대한 예술 작품들은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은 당신에게 유리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서두를 필요 없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신전이기 때문에, 당신의 성스러운 것에 대해 허락하라!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단순히 블로그 이름을 사용하면 주문을 찾기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더 나쁜 것은, 기억하기 위해서, 당신의 이메일 목록이 누락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위해서, 당신의 이름은 결국 눈에 띄게 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블로그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암시하기 위해서라면, 그것을 유지하도록 하라. 그것을 계속 유지하라!

실내디자인은 공간 내의 경험을 형성하고 이용 가능한 능력을 조작할 수 있는 활동이다. 작은 집은 더 커 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공간을 정확히 사용하고 적절한 가구와 의복을 사용하는 방법만 있다면, 실제로 성공적인 실내디자인을 위한 세 가지 기본 지침이 있다.

당신의 방이 정말 작거나 큰 실내디자인이 성공적이라고 간주될 수 있는 것은 기능적인 표현이며 균형감각을 발휘하는 것이다.건축은 연극을 한다.

인테리어 패션에서의 엄청난 역할 언뜻 보기에는 깨닫지 못하겠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살펴봐야 할 것 같은데, 그 건축물이 특정한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심오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공간을 만들거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염두에 두고 있는 장소를 둘러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 커피 테이블을 내부 저장 공간 상단에 열리는 오토맨으로 교체하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십시오. 이만 하면 가구를 더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추가 저장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시간별 벌금 디자이너가 호출될 때만 필요하다면, 시간별 기준에 따라 다른 디자이너는 시간별 비율이 다르며, 경험, 전문지식, 그리고 좋은 것을 고집한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당신은 다른 예술가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아파트를 짓고 있다면, 당신은 최고의 현대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