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최근에 이 쇼의 이상적인 실제 예를 제공할 것이다. 나는 어떤 색조로는 암컷이 좀 더 곡선적인 부드러운 편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평가했다. 다른 연맹이 허락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운동적이고 근육질인 것과 비교해서, 이 프로그램에서 내가 본 가장 놀라운 여성들 사이에서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훌륭한 근육 톤, 날씬하고, 운동적으로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를 가진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 어떻게 이 쇼에서 그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깅스룸 가 했을까? ? 그녀는 심지어 상위 10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먼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찾아야 한다.

시골에서 고립되고 싶지 않고, 피곤해지고 심리적으로 승진하지 않을 것이다. 일상적인 리조트와 유사하게, 건강을 위해 헌신하는 리조트는 긴장을 풀고 당신이 원하는 곳에 위치할 필요가 있다.

기존의 체력 수준을 발전시킬 다양한 활동을 발견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수준의 체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그것은 개인마다 다양하다. 10분 동안 걷는 것이 활발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1마일을 더 달릴 수 있다.

또한 그것은 하드코어 역도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여기서 요점은 여러분의 체력 수준을 시작해야 하고 여러분의 건강 건강 건강 수준을 원하는 곳에만 평가해야 한다는 것이다. 내년 또는 내년 2년이라고 말하라. 몇 년 동안 정말 어렵지만 여전히 얻을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마음의 완성부터 시작하라. 상상해보라.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여행 내내 반영하기를 원하는 것을 목표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과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요즘, 훨씬 더 나은 몸을 성취하고 싶지만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없는 모든 삶의 산책에서 개인 트레이너들이 찾고 있다.

분명히, 개인 트레이너들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트레이너가 가장 빠르고, 가장 편리하며, 건강을 향상시키는 가장 성공적인 방법들 중 하나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여전히 설득되지 않고 있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두는 것의 장점을 공유하겠다. 여기 그 중 몇 가지가 있다.

체력 전문가들은 당신의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주어진 시간대에 무엇을 성취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이해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당신을 다룰 것이다. 이러한 목표들 중 일부는 당신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당신이 도착했을 때 당신은 기분이 좋을 것이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완전히 정상 궤도에 오르지 않았다면, 당신과 당신의 체력 전문가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을 연구할 수 있다.

운동이 줄어들기 시작하면 운동 요법을 중단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운동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볼 때, 운동 루틴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운동이 중단되면 다시 비활동적인 삶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운동을 중단 레깅스룸 하면 체중이 증가할 것이고, 심지어 몇 번 더 회복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체중을 줄이고 체중을 재는 요요 효과에 들어갈 위험을 무릅쓸 것이다. 여기서의 교훈은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운동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것이다.이 섹션은 내가 실제로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포함하고, 몇 가지 추가적인 방법을 추가한다.

예를 들어, 내가 이전에 지적했듯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나 그림/비키니 프로그램에서 완성하는 것은 당신의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전시회에서 어떤 잡지 출판사나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정확하게 받는 것도 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리고 물론 사진작가가 한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당신의 외모, 훌륭한 웹사이트 등을 기록하면 잡지에 들어가거나 광고 일을 할 수 있는 잠재력이 높아질 것이다.

여러분은 도전이 나타날 때에도 운동 계획과 건강한 식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가? 아마도 여러분은 너무 많은 일이 있기 때문에 체력 단련 수업을 중퇴할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어떤 것은 항상 피트니스 코칭이 여러분이 건강 목표를 향해 일할 수 있도록 이러한 우려를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인다.

많은 개인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피트니스 게임에 눈을 돌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쉬우기를 원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운동할 때 그들이 원하는 수업에 맞춰 체육관에 갈 수 없다. 물론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속도로 재미있는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이 작동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은 어느 시점에서든 멈출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은 마찬가지로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이 피트니스 수업에 가는 것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된다. 중심

당신을 위해 이렇게 해 주세요!단순히 다른 사람의 압력에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 이 행동을 취해야 하고 당신에게 이상적인 기술을 훌륭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무역 컨벤션, 보디빌딩, 쇼, 체력 쇼, 그리고 a의 섬을 걷는 기회라고 믿는 모든 쇼에서 발견될지도 모르는 셀프 마케팅 메이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