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여름철에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발전시키는 것을 돕기로 선택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났다.

그렇다면 그 작은 서비스 주인이 그의 사업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잠시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 표준과 직접 우편 프로젝트가 그의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함께 완전히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서비스를 얻기 위해 Tweepi와 가입한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보여지는 연결 기능을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를 위임받아 우리를 지원한다.

일단 당신이 현재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정확하게 수행하도록 하라. 마케팅 방법은 잘 수행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어떤 의심스러운 것은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들과 함께 그 일을 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전히 실행될 것을 보장받는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에 익숙해지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리뷰와 반응을 추적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만들기 사회적인 것의 대부분

도구 및 기능 활용 – 소셜 웹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 및 기능으로 서비스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이 모든 도구를 재고 오피 하고 팔로워 및 회사의 이익을 위해 사용법을 배웁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와 비슷한 다른 개인들이 우리와 비슷하거나,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하기 때문에 구입한다.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에 의해 생성된 극단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를 한다.

만약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재정 투자의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당황할 요소가 있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크의 결과를 평가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소다. 이 문제에 대한 어떤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쉽지 않다.이것은 매우 어렵다.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확인한 순간, 그 다음은 액션 플랜을 수행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조직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얼마나 잘 처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다루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따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발효를 2번 하는 것, 숙성시키는 것, 최소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은 밤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부터 그것은 어렵고, 발견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져야 한다.

노력

특정 사용자가 계속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사람들은 당신이 지속적인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된 수많은 계정으로 빠르게 전달되며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위치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이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포럼에 많이 가입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조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가입 레벨이 허용하는 만큼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는 것으로 끝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주제에 관련된 실에만 답장을 게시하십시오.

특정 틈새시장에서 콘텐츠 sn 마케팅을 시도하고 고수하십시오.